Firefox에서 Gmail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하는 방법

많은 웹 사이트에서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mailto : 링크로 표시하여 기본 메일 클라이언트 또는 웹 기반 이메일 서비스를 클릭 할 때마다 시작됩니다. Gmail 계정이있는 Firefox 사용자 인 경우 mailto : 링크가 선택 될 때마다 자동으로 기본 구성으로 이동하도록 브라우저 설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은 macOS 및 Windows 운영 체제의 Firefox 웹 브라우저에 적용됩니다.


macOS 용 Firefox에서 Gmail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

Firefox의 설정을 변경하여 Gmail을 mailto : 링크의 기본값으로 만드십시오.

  1. Firefox 브라우저를여십시오.

  2. 세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되고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기본 메뉴 버튼을 선택합니다.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환경 설정. 이 메뉴 항목을 클릭하는 대신 Firefox의 주소 표시 줄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about : 환경 설정

  3. 파이어 폭스 일반 환경 설정 이제 표시되어야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어플리케이션 섹션이 표시됩니다.

  4. 선택 흔한 에서 옵션 컨텐츠 타입 해당 행이 강조 표시되도록 열.

  5. 다음으로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동작 기둥. 고르다 Gmail 사용 제공된 옵션 목록에서.

  6. 탐색 세션으로 돌아가려면 기본 설정 탭을 닫습니다. 이제 Gmail이 Firefox의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


Windows 용 Firefox에서 Gmail을 기본 이메일로 설정

Windows에서 Gmail을 기본값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약간 다릅니다.

  1. Firefox 브라우저를여십시오.

  2. 선택 주 메뉴 버튼, 브라우저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세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됩니다. 드롭 다운 메뉴가 나타나면 옵션. 이 메뉴 항목을 클릭하는 대신 Firefox의 주소 표시 줄에 다음 텍스트를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about : 환경 설정

  3. 파이어 폭스 일반 환경 설정 나타나야합니다. 표시 될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어플리케이션 안내

  4. 선택 흔한 에서 옵션 컨텐츠 타입 해당 행을 강조 표시합니다.

  5. 내에서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동작 기둥. 고르다 Gmail 사용 제공된 옵션 목록에서.

  6. 탐색 세션으로 돌아가려면 기본 설정 탭을 닫습니다. 이제 Gmail이 Firefox의 기본 이메일 클라이언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