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이 동기화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Gmail에서 모바일 앱과 Gmail 계정을 동기화하는 데 문제가 발생하면 기본 이메일 기능을 수행하고 이메일을주고받으며 새 이메일을 열거 나 읽을 수 없습니다. 동기화 문제로 인해 앱이 느리게 실행될 수도 있습니다. 제대로 작동하려면 Gmail 계정을 다시 동기화하세요.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10, 9.0, 8.1 또는 8.0을 실행하는 모바일 장치와 iOS 13, iOS 12, iOS 11 또는 iPadOS 13을 실행하는 Apple 장치에 적용됩니다.


Gmail이 동기화되지 않는 원인

데이터 전송의 일부 이상이 오류가 해결 될 때까지 앱 작동을 중지하는 비하인드 스토리 오류를 생성하면 모바일 앱이 동기화를 중지 할 수 있습니다. 오류가 자동으로 지워지지 않으면 중단 된 것처럼 보이며 예상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전송 오류는 네트워크 연결의 예상치 못한 결함이나 대용량 데이터 청크의 송수신과 관련된 시간 초과로 인해 발생합니다.

 에리코 나 / 게티 이미지


Android Gmail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Gmail 동기화 문제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은 기본 계정과 Android 앱 간의 것입니다.

Gmail을 Android 기기와 동기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수동 동기화 수행. Gmail 앱을 열고 화면 상단에서 하단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Gmail을 수동으로 동기화하는 것은 단일 기기에서만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경우 편리합니다.

  2. 자동 동기화 활성화. 수동으로 동기화하지 않으려면 설정에서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열기 Gmail을 앱, 탭 메뉴 (세 개의 막대 아이콘)을 탭한 다음 설정. 계정 이름을 탭합니다. 에서 데이터 사용 섹션에서 Gmail 동기화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3. 장치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 기기가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또는 Gmail 앱을 동기화하기 위해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사용 안 함 비행기 모드 켜져 있다면. 비행기 모드는 인터넷 및 데이터 연결을 끄고 Gmail이 휴대 기기와 동기화되지 않도록합니다.

  4. 비밀번호 확인: mail.google.com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하세요. 비밀번호 오류가 발생하면 앱이 제대로 동기화되지 않는 것입니다. 두 장치에서 암호를 변경하십시오.

  5. 앱 업데이트: 최신 버전의 Gmail 앱을 다운로드하면 Gmail 동기화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를 방문하십시오. 네가 본다면 업데이트 Gmail 옆에있는 탭합니다. 열기가 표시되면 최신 버전을 실행하고있는 것입니다.

  6. Gmail 앱 데이터 및 저장된 Gmail 파일 지우기. 저장소를 정리하면 앱의 결함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열기 설정 앱. 꼭지 앱 및 알림 또는 이전 버전의 Android에서는 . 탭 Gmail을 앱. 꼭지 스토리지 및 캐시 > 명확한 저장을 클릭 한 다음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삼성 기기에서 설정 > > Gmail을 > 권한 > 저장. 그런 다음 데이터 지우기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앱 데이터를 삭제해도 Gmail 계정에서 이메일이나 기타 콘텐츠가 삭제되는 것이 아니라 로컬 기기에서만 삭제됩니다. 그러나 해당 장치에 중요한 이메일이있는 경우 백업하십시오.

  7. 안드로이드 장치를 다시 시작. 때때로 다시 시작하면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이 제대로 작동합니다.


iOS 또는 iPadOS Gmail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iOS 또는 iPadOS의 공식 Gmail 애플리케이션 또는 메일 앱의 Gmail과의 동기화 문제는 약간 다릅니다. Android에 대해 동일한 문제 해결 단계 중 일부가 적용되지만 몇 가지 수정 사항은 Apple 장치에만 해당됩니다.

  1. IMAP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MAP은 Gmail이 메일 서버에서 기기로 이메일을 보내는 데 사용하는 기술입니다.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야하지만 어떤 이유로 든 변경되면 다시 활성화하십시오.

  2. 푸시 설정 확인. iOS 메일의 Gmail 계정이 수동으로 동기화되도록 설정되어있는 경우 앱은 사용 중일 때만 새 이메일을 가져 오므로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열다 설정. 누르기 암호 및 계정 > 새 데이터 가져 오기 > Gmail을 선택 술책.

  3. 장치가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 모바일 데이터가 켜져 있는지 또는 장치가 Wi-Fi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4. 앱에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보류중인 앱 업데이트가 데이터 동기화를 방해합니다.

  5. iPhone을 재시동하십시오. iPhone을 다시 시작하면이 문제와 다른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6. Gmail 앱 재설치. iOS 기기에서 Gmail 앱을 삭제합니다. 그런 다음 iOS App Store로 이동하여 Gmail을,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7. 계정 삭제. 때로는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설정하여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이동 설정 > 암호 및 계정 Gmail 계정을 탭합니다. 꼭지 계정 삭제 탭하여 확인 계정 삭제 다시. 계정을 삭제해도 원격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iPhone 또는 iPad의 모든 항목을 지 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