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을받지 못할 때 Outlook을 수정하는 방법

전자 메일을 예상했는데 도착하지 않았거나 Microsoft Outlook에서 새 메시지가 누락 된 경우 문제 해결을 통해 문제를 정확히 찾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백업 및 실행을 돕기 위해 Outlook이 전자 메일을받지 못하는 일반적인 이유에 대한 정보를 모았습니다.

이 지침은 Windows 용 Outlook 2019, 2016, 2013 및 2010에 적용됩니다. Mac 2019, 2016 및 2011 용 Outlook Microsoft의 무료 웹 기반 이메일 클라이언트 인 Outlook.com이 있습니다.

Lifewire / Alex Dos Diaz


이메일 미수신 원인

새 이메일을받지 못하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원인입니다.

  •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음.
  • 메시지는 정크 메일 폴더로 이동합니다.
  • 손상된 이메일 프로필.
  • 잘못된 이메일 규칙입니다.
  • Outlook이 오프라인으로 작동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이메일을받지 못할 때 Outlook을 수정하는 방법

이 문제는 Windows 시스템, macOS 및 Outlook의 온라인 버전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Outlook이 열리지 않으면 Outlook이 열리지 않습니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Outlook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Outlook (및 기타 응용 프로그램)이 중단되거나 모두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Outlook을 닫았다가 다시 열면 이메일 수신을 방해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네가 본다면 연결 끊김오프라인으로 작업및 연결 시도 Outlook 상태 표시 줄에 상태가 표시되지 않으면 네트워크 연결 문제가 있거나 Outlook이 오프라인으로 작동하도록 설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작업하도록 Outlook을 변경하려면 보내기 / 받기 > 환경 설정 > 오프라인 작업.

  3. 오프라인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Mac에 문제가 있고 비활성화 된 경우 오프라인 작업, 이메일 계정에 로그인하고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다른 Outlook 폴더에서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받은 편지함에 새 이메일이 표시되지 않으면 해당 메시지가 정크 메일 폴더로 이동 될 수 있습니다. Outlook.com을 사용하는 경우 이러한 메시지는 기타 안내

  5. 다른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휴대 전화, 태블릿 또는 업무용 컴퓨터와 같은 다른 기기에 메시지를 다운로드했을 수 있습니다. Outlook의 POP 이메일이 서버에 사본을 저장하도록 설정되지 않은 경우 이메일을 처음 확인한 장치에 누락 된 이메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6. 새 Outlook 프로필을 만듭니다. Outlook은 프로필이라는 것을 사용하여 설정 한 전자 메일 계정에 대한 정보와 전자 메일 메시지가 배달되고 저장되는 위치 (예 : 메일 서버 또는 컴퓨터)를 결정하기 위해 선택한 구성 설정에 대한 정보를 저장합니다. Outlook 프로필이 손상되면 이메일 수신이 중지 될 수 있습니다.

  7. Outlook 캐시를 지 웁니다. 때때로 전자 메일이 Outlook의 수신 처리에서 멈춰서 때때로 이러한 전자 메일을 숨겨진 ItemProcSearch 폴더에 저장합니다. 캐시를 지우면 누락 된 이메일이 표시됩니다.

  8. 이메일 규칙을 확인하십시오. 규칙을 만든 경우 이메일이받은 편지함에서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전달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