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NK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XNK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Exchange 바로 가기 파일입니다. Microsoft Outlook에서 특정 폴더 또는 기타 항목을 빠르게 여는 데 사용됩니다.

XNK 파일은 개체를 Outlook에서 직접 끌어서 바탕 화면에 배치하여 생성됩니다. 항목을 Outlook에서 바탕 화면으로 이동하는 대신 XNK 파일을 통해 동일한 항목에 다시 빠르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참조 또는 바로 가기가 작성됩니다.


XNK 파일을 여는 방법

XNK 파일은 Microsoft Outlook에서 항목을 열기위한 바로 가기 일 뿐이므로 하나를 두 번 클릭하면 Microsoft Outlook이 설치되어 있다고 가정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Microsoft는 Microsoft Outlook 2007부터 XNK 지원을 제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Outlook 2007 이상에서 XNK 파일을 여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파일을 열 수 없음"또는 "Microsoft Office Outlook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가 표시됩니다. 명령 줄 인수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사용중인 스위치를 확인하십시오.”.

시도 할 수있는 한 가지 해결 방법은이 가이드 (MSOutlook.info)에 설명 된 Windows 레지스트리에서 몇 가지 특정 변경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레지스트리 조정을 사용하려면 먼저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Windows를 실행 중인지 알아야합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Windows를 실행하고 있습니까?를 참조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이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가능성이 높지는 않지만 다른 프로그램이 XNK 파일 (Outlook 아님)을 열려고하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자습서에서 해당 확장에 연결된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그 문제.


XNK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대부분의 파일 형식에서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원본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 않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사용하려는 경우 유용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른 위치에있는 다른 것을 가리키는 바로 가기 파일이기 때문에 XNK 파일로 수행 할 수있는 작업이 아닙니다. XNK 파일에는 변환 도구가 파일을 Outlook을 제외한 다른 프로그램과 호환되도록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변환 가능한"데이터가 없습니다.


Windows에서 사용되는 기타 바로 가기

XNK 파일은 Microsoft Outlook 프로그램에 대해 명시 적으로 사용되는 바로 가기이며 유사한 파일 형식 인 LNK (Windows 파일 바로 가기)는 하드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등에서 폴더, 프로그램 및 기타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는 바로 가기입니다.

예를 들어 바탕 화면의 LNK 파일은 사진 폴더를 직접 가리킬 수 있으므로 폴더를 찾기 위해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도 해당 폴더를 빠르게 열어 모든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하는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올바른 응용 프로그램 파일을 찾기 위해 수십 개의 폴더를 검색하는 대신 바탕 화면에서 프로그램을 빠르게 열 수 있도록 바탕 화면에 바로 가기를 만들 수 있는지 묻습니다.

따라서 XNK 파일은 MS Outlook 내에서 폴더와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는 바로 가기이지만 LNK 파일은 나머지 Windows에서 다른 곳에있는 폴더와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매핑 된 드라이브는 다른 유형의 바로 가기이지만 자체 파일 확장자가 없습니다. 네트워크 내의 다른 컴퓨터에있는 폴더를 참조하는 가상 하드 드라이브입니다. 다른 바로 가기와 마찬가지로 매핑 된 드라이브는 공유 네트워크 드라이브의 폴더를 빠르게 여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지침을 따랐을 때 XNK가 열리지 않는 가장 가능성이 높은 이유는 XNK 파일에 대해 다른 파일을 혼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파일 확장자는 매우 비슷해 보이지만 동일한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예를 들어 XNK 파일 확장자는 XNB와 매우 유사하지만 두 형식에는 실제로 공통점이 없습니다. XNT는 QuarkXPress Extension 파일에 속하는 또 다른 파일이지만 XNK 파일과 전혀 관련이 없습니다.

파일의 파일 확장자를 다시 읽고 ".XNK"로 읽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실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여 특정 파일을 열거 나 변환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