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face 펜이 작동하지 않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icrosoft Surface 펜은 Surface에 추가 기능을 추가하지만이 스타일러스에 결함이있는 것은 아닙니다. 가끔 작동이 중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Windows 10 컴퓨터에서 쓰기, 그리기 및 멀티 태스킹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Surface 펜을 수정하는 최상의 솔루션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최신 Windows 10 업데이트 다운로드

Surface 펜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Surface Pro, Go, Book 또는 Laptop에 최신 Windows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수행하면 최신 Windows 10 운영 체제 패치가 다운로드되고 Surface 펜과 같은 주변 장치가 제대로 실행되도록하는 데 사용되는 장치 드라이버가 업데이트 및 수정됩니다.

  1. 최신 Windows 10 업데이트 및 새 드라이버를 확인하려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탭하여 관리 센터를 엽니 다.

    또는 손가락으로 화면 오른쪽에서 안쪽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모든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업데이트 및 보안.

  4. 가볍게 두드리다 업데이트 확인. Surface는 잠재적 인 업데이트에 대해 조언하고 업데이트 설정에 따라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설치하거나 업데이트를 설치하거나 지연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Surface 펜의 배터리 확인

모든 Surface 펜은 AAAA 배터리로 전원이 공급되며, 배터리가 방전되어 Surface 펜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urface 펜의 배터리를 확인하려면 스타일러스 끝에있는 지우개 버튼을 XNUMX ~ XNUMX 초 동안 길게 누릅니다. 작은 LED 표시등이 켜져 야합니다. 녹색 표시등은 배터리가 충전되었음을 의미하고 빨간색 표시등은 배터리가 거의 방전되어 교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표시등이 없으면 배터리가 방전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배터리를 교체하려면 스타일러스의 지우개 끝을 단단히 비틀었다가 당겨서 Surface 펜을 엽니 다.

Microsoft Surface Pen에는 세 가지 모델이 있으며 각각 단추 위치와 디자인이 약간 씩 다릅니다. 모든 Surface 펜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며이 페이지의 모든 팁은 각 모델에서 작동합니다.


Surface 펜을 Surface Pro에 페어링

Surface 펜의 LED 표시등이 켜지지 만 화면에 터치해도 여전히 기록되지 않는 경우 Bluetooth를 통해 페어링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Surface Pro, Go, Laptop 또는 Book에서 손가락으로 화면 오른쪽에서 안으로 살짝 밀어 Windows 10 관리 센터를 엽니 다.

  2. 가볍게 두드리다 모든 설정.

  3. 가볍게 두드리다 디바이스.

  4. 페어링 된 장치 목록에 Surface 펜이 표시되면 탭한 다음 장치를 제거. 이를 제거하고 다시 페어링하면 발생한 모든 연결 오류가 해결됩니다. 목록에 Surface 펜이 표시되지 않으면 다음 단계로 진행하세요.

  5. 회색을 탭하세요 옆에있는 버튼 블루투스 또는 다른 기기 추가.

  6. 가볍게 두드리다 블루투스.

  7. 가볍게 두드리다 표면 펜 페어링합니다. 페어링 프로세스는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올바른 프로그램 또는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Surface 펜 및 Surface 범위의 장치에 대한 광고를보고 나면 Microsoft 스타일러스가 Windows 10의 모든 앱에 언제든지 그릴 수 있다고 착각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Surface 펜을 지원하는 앱의 범위는 무한하지 않습니다. Surface 펜이 손상되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잘못된 앱을 사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Surface 펜을 테스트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탭하여 Windows Ink 작업 영역을 여는 것입니다. 시계 근처에있는 Windows 10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에있는 아이콘. 열리면 선택 화면 스케치 Surface 펜으로 화면에 그립니다.

Surface 펜이 여전히 작동하지 않습니까?

Surface 펜이 여전히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손상되어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Microsoft Store에서 직접 또는 회사의 온라인 지원 페이지를 통해 Microsoft 지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