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 Stick에서 Kodi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Amazon Fire Stick에서 Kodi를 업데이트하는 데에는 최신 보안 패치가 있는지 확인하고 최신 애드온으로 소프트웨어가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일부 추가 기능 개발자는 프로그램에 필요한 호환성 업데이트를 신속하게 발행하지 못합니다. 즉, Kodi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반대 효과가 발생하여 추가 기능이 쓸모 없게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이 최소화되고 드물기 때문에 최신 빌드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Amazon, Inc.


Fire TV Stick 구성

시작하려면 Fire Stick이 알 수없는 소스의 앱 설치를 신뢰하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설정은 Kodi를 처음 설치할 때 활성화되었지만 비활성화되었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 Fire Stick 리모컨을 사용하여 설정,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2. 오른쪽으로 스크롤하여 장치.

  3. 에서 장치 메뉴, 선택 개발자 옵션.

  4. 전원을 켜십시오 알 수없는 출처의 앱. 활성화 된 경우 아무것도하지 않고이 자습서의 다음 섹션으로 이동합니다.

  5. 이 설정을 사용 설정하면 다음과 같은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알 수없는 출처의 앱 나타납니다. 고르다 켜기.

  6. 당신은 개발자 옵션 메뉴와 함께 알 수없는 출처의 앱 옵션이 활성화되었습니다.


다운로더 앱 구하기

프로세스의 다음 단계는 이전에 그렇게하지 않았다면 Amazon Appstore에서 Downloader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지침을 따르십시오.

  1. 홈 화면에서 왼쪽으로 스크롤하면 검색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2. 단어 입력 시작 다운 화면 키보드를 사용합니다. 입력 할 때 자동 완성 기능은 제안 된 결과 목록에 다운로더 앱을 표시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3. 선택 다운 표시되는 앱 이미지 앱 및 게임 안내

  4. 다운로더 앱의 세부 정보가 나타납니다. 선택 오늘 바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앱이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완료되면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Kodi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이제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Kodi를 최신 안정 버전으로 업데이트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1. 열기 다운 응용 프로그램.

  2. 다운로더 앱의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아래에있는 주소 입력 필드를 선택합니다. 웹 사이트의 URL을 입력하세요 제목 및 미리 채워짐 http://.

  3. 화면 키보드를 사용하여 다음 URL을 입력하십시오. http://kodi.tv/download.

  4. 고르다 Go.

  5. JavaScript가 비활성화되었음을 알리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고르다 OK.

  6. Kodi 웹 사이트의 다운로드 섹션이 브라우저 창에 표시됩니다.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 기계적 인조 인간.

  7. 최신 안정 버전의 Kodi 디스플레이의 여러 인스턴스. 다음을 나타내는 버튼을 선택합니다. 32 비트 놓습니다.

    최신 Fire Stick은 64 비트 버전의 Kodi를 지원할 수 있으므로 원하는 경우 설치할 수 있습니다. Fire Stick이 64 비트 응용 프로그램을 지원하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안전하게 실행하고 32 비트 버전을 설치하거나 64 비트 빌드를 시도하고 제대로 설치되지 않거나 실행되지 않으면 이전 빌드로 되돌립니다.

  8. Kodi 설치 프로그램이 다운로드됩니다. 완료되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설치,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습니다.

  9. 앱 설치 메시지가 나타나면 열다.

  10. 설치에 성공하면 최신 안정 버전의 Kodi가 Fire Stick에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