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iOS 등용 FaceTime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Apple FaceTime은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화상 채팅 앱 중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Apple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FaceTime은 대부분의 Apple 기기에서 작동합니다. iPhone 4에서 데뷔했지만 이제 iPhone, iPod touch, iPad 또는 Mac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FaceTime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Android, Windows 또는 Linux 용 FaceTime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5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 iPad 및 iPod touch 장치와 macOS X 10.6 이상을 실행하는 Mac 컴퓨터에 적용됩니다.


iPhone 및 iPad 용 FaceTime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iPhone, iPad 또는 iPod touch 용 FaceTime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iOS 5 이상을 실행하는 모든 iOS 기기에 설치됩니다.

기기에 iOS 5 이상이 있고 FaceTime 앱이없는 경우, 예를 들어 기기에 사용자 용 카메라가 없기 때문에 기기에서 기기를 사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사용할 수없는 기기에 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FaceTime이 기기에 표시되지 않는 또 다른 이유는 내장 된 제한 기능을 사용하여 비활성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iOS 기기에서 FaceTime을 삭제 한 경우 App Store를 방문하여 무료로 재설치하십시오.


macOS 용 FaceTime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FaceTime에는 최신 버전의 macOS가 사전 설치되어 있으므로 소프트웨어가 최신 버전이면 해당 프로그램이 있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Mac App Store에서 FaceTime을 다운로드하십시오. Mac App Store를 사용하려면 macOS X 10.6 이상을 실행해야합니다. 해당 OS가있는 경우 Dock 또는 내장 App Store 프로그램에서 Mac App Stor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Store에서 Facetime을 찾아 사다 버튼을 눌러 Apple ID를 사용하여 FaceTime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고 Mac에 설치합니다. Mac App Store의 FaceTime 버전은 이전 버전의 macOS 용입니다 (언급 된 OS의 최신 버전은 10.6 임). 구형 Mac을 사용하는 경우 유용합니다.

데스크톱 버전의 FaceTime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다른 Mac과이를 실행하는 iPhone, iPad 및 iPod touch로 FaceTime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