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D를 컴퓨터로 추출하는 방법

Handbrake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VD를 컴퓨터로 추출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영화를 모바일 장치에 업로드하거나 Plex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TV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andbrake 사용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macOS 10.11 이상에 적용됩니다.


DVD 추출에 필요한 것

온라인에서 수많은 무료 DVD 추출 도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Handbrake는 Blu-ray와 DVD를 모두 추출 할 수있는 Windows, Mac 및 Linux 용 다목적 프로그램입니다. 수십 개의 내장 사전 설정이 있으므로 다양한 장치, 화면 크기 및 비디오 해상도에 맞게 동영상 파일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DVD는 소비자가 복사하지 못하도록 암호화되어 있으므로 Handbrake와 원활하게 작동하는 libdvdcss라는 무료 디코더도 필요합니다. 또는 RedFox의 AnyDVD와 같은 프리미엄 디코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법은 배포 또는 재판매를 위해 DVD를 복사하는 것을 금지하지만 집에서 볼 수 있도록 개인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은 괜찮습니다.


Handbrake를 사용하여 DVD를 추출하는 방법

추출 프로세스는 Windows와 Mac에서 거의 동일합니다.

  1. Handbrake를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설치하십시오.

  2. 디코더를 설치하십시오. 운영 체제에서 libdvdcss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아래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3. 컴퓨터의 광학 드라이브에 DVD를 삽입합니다. 내부 또는 외부 드라이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를 읽는 데 몇 초 정도 걸립니다.

  4. 추출하려는 소스 파일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즉시 표시되는 Handbrake를 시작합니다. Mac에서는 DVD 드라이브 에서 파인더 창에서 비디오 -TS 폴더 및 선택 열다.

  5. Windows에서는 폴더 (일괄 스캔),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비디오 -TS 폴더 Handbrake에서 동영상을로드합니다. 

  6. 영화가로드되면 프레임 중 하나의 미리보기 그림이 표시됩니다. 

  7. 선택 제목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올바른 동영상 파일이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일반적으로 Handbrake는 올바른 파일을 선택하지만 때로는 다른 버전의 영화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조 표시된 것이 정확합니다.

    휴가 각도 와  설정 만; 기본값은 올바른 설정이어야합니다.

  8. 선택 프리셋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출력 유형을 선택합니다. Handbrake에는 생성하려는 파일 종류에 따라 설정을 선택하는 사전 설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Roku TV에서 재생할 때 멋지게 보이는 4K HD 동영상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Apple TV 및 모바일 장치 용으로 파일을 저장할 수도 있지만 품질이 높을수록 파일 크기가 커집니다. 디스크 공간을 절약해야하는 경우 낮은 해상도 사전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9. 선택 형성 드롭 다운 메뉴를 클릭 한 다음 MP4 or MKV. MKV 파일은 고화질 영화에 이상적이지만이를 읽으려면 특수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MKV 파일은 Plex 및 Roku에서 잘 작동하지만 MP4 파일이 더 보편적으로 지원됩니다.

  10. 마지막 선택은 파일을 저장할 위치입니다. 선택 개요 탭에서 영화 이름을 다른 이름으로 저장 상자를 선택한 다음 검색 저장할 폴더를 선택합니다.

  11. 선택 사항에 만족하면 녹색을 선택하십시오. 스타트 Mac의 아이콘 또는 인코딩 시작 Windows에서. 언제든지 추출 프로세스를 일시 중지하고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 동영상을 처리하려면 목록에 추가해.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시사 영화가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합니다. 을 체크 해봐 활동 이미 처리 된 동영상 파일을 보려면 로그를 클릭하십시오.

  12. 동영상이 추출되고 파일이 저장되면 Handbrake 하단에서 진행률 표시 줄을 볼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은 품질과 크기에 따라 추출하는 데 몇 분에서 XNUMX 시간 이상이 걸립니다.

  13. 영화가 완료되면 인코딩 완료 Mac 또는 대기열 완료 Windows에서. 이제 드라이브에서 디스크를 제거하고 Handbrake를 닫을 수 있습니다. 완성 된 비디오의 품질을 확인한 다음 다른 위치로 이동하거나 다른 장치로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핸드 브레이크가있는 기타 DVD 리핑 옵션

Handbrake 소프트웨어에는 다음과 같은 다양한 탭이 있습니다.

  • Dimensions
  • 필터
  • 비디오
  • 오디오
  • 자막

이러한 각 탭에는 파일 크기, 인터레이스 설정, 인코더 정보, 프레임 속도, 오디오 형식, 언어 제목 및 장까지 사용자 정의 할 수있는 특정 옵션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용자는 이러한 설정을 변경할 필요가 없지만 품질 대 크기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기 위해 이러한 설정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 디코더를 설치하는 방법

Windows에서는 먼저 libdvdcss.dll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 폴더로 이동하여 파일을 C : / 프로그램 파일 / 핸드 브레이크 디렉토리.

Windows 제어판을 확인하여 32 비트 또는 64 비트 버전의 Windows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Mac에 디코더를 설치하는 방법

macOS의 보안 프로토콜로 인해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라이브러리 파일을 설치할 수 없습니다. 고맙게도 터미널과 Homebrew라는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매우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1. Mac에서 터미널을 엽니 다.

  2. 아래 텍스트를 복사하여 터미널 창에 붙여넣고 반환

    / usr / bin / ruby ​​-e "$ (curl -fsSL https://raw.githubusercontent.com/Homebrew/install/master/install)"

  3.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반환 관리자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4. 이 프로세스는 또한 Apple의 Xcode 개발자 소프트웨어의 일부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팝업이 표시되면이를 승인하십시오.

  5. 프로세스가 완료되고 일반 프롬프트가 표시되면 아래 코드를 복사하여 터미널 창에 붙여넣고 반환.

    양조 설치 libdvdcss

  6. 완료되면 터미널 창을 닫으면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