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지 된 iPod touch를 재설정하는 방법 (모든 모델)

iPod touch에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첫 번째 단계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iPod touch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재부팅 또는 재설정이라고도하는 다시 시작은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는 것처럼 작동합니다. 실행중인 앱을 종료하고 메모리를 지우고 장치를 새로 시작합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1 년에 출시 된 7 세대부터 2019 세대까지 iPod touch의 모든 모델에 적용됩니다.


iPod touch를 재부팅하는 방법

애플사

iPod touch에 지속적인 앱 충돌이 발생하거나 중단되거나 기타 여러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다시 시작하십시오.

  1. 를 누르십시오 수면 / 깨우기 단추 (iPod touch의 상단 모서리에 있음)를 화면에 슬라이더 막대가 나타날 때까지 누르십시오. 읽습니다 슬라이드 오프하여 전원 끄기 (정확한 단어는 iOS 버전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출시 수면 / 깨우기 버튼을 누르고 슬라이더를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3. iPod touch가 종료되고 화면에 스피너가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사라지고 화면이 어두워집니다.

  4. iPod touch가 꺼져있을 때 수면 / 깨우기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누르십시오. 버튼을 놓으면 장치가 정상적으로 시작됩니다.


iPod touch를 하드 리셋하는 방법

iPod touch가 잠겨 있고 마지막 섹션의 지침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하드 리셋을 시도합니다 (Apple은이 기술을 강제 재시작이라고 부르지 만 두 용어 모두 동일한 의미를 나타냄). 이것은보다 광범위한 재설정이며 첫 번째 버전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합니다.

iPod touch를 강제로 재시동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1-6 세대 iPod touch : 언론과 개최 Home 단추 (iPod touch 전면에 있음) 및 수면 / 깨우기 버튼 (상단에 있음)을 동시에 누릅니다.
    • 7 세대 iPod touch : 언론과 개최 아래 볼륨수면 / 깨우기 버튼을 동시에 누르십시오.
  1. 슬라이더가 나타난 후에도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2. 몇 초 후 화면이 깜박이고 검게 변합니다. 이 시점에서 하드 리셋이 시작됩니다.

  3. 몇 초 후에 화면이 다시 켜지고 Apple 로고가 나타납니다.

  4. 두 버튼을 모두 놓습니다. iPod touch가 부팅되고 장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 다루지 않은 iPod 모델이나 iPhone 또는 iPad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알고 싶으십니까? 정지 된 iPhone, iPad 또는 iPod을 수정하기 위해 수행해야하는 작업을 확인하십시오.


iPod touch를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는 방법 

사용해야 할 또 다른 재설정이 있습니다 : 공장 설정으로 재설정. 이 재설정은 정지 된 iPod touch를 수정하지 않습니다. 대신 기기의 모든 데이터를 삭제하고 iPod touch를 처음 상자에서 꺼냈을 때의 상태로 되돌립니다.

공장 초기화는 장치를 판매 할 계획이고 데이터를 제거하려는 경우 또는 장치 문제가 너무 심각하여 새로 시작하는 것 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을 때 사용됩니다.

iPod touch를 초기 설정으로 복원하는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이 기사는 iPhone에 관한 것이지만 두 장치 모두 동일한 운영 체제를 실행하기 때문에 지침은 iPod touch에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