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마우스를 청소하는 방법

무선 컴퓨터 마우스는 매우 빠르게 더러워 질 수 있습니다. 스크롤 휠은 머리카락, 애완 동물 털, 음식 찌꺼기로 가득 차있을 수 있습니다. 윗면과 아랫면의 세균과 먼지가 걱정 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면 자주 청소하고 싶겠지 만, 잘못된 부분을 비누와 물로 적셔서 깨뜨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무선 마우스를 최적의 작동 형태로 만드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무선 마우스를 청소하는 데 필요한 사항

무선 마우스를 청소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소모품이 필요합니다.

  • 응축 된 공기 캔
  • 면봉
  • 물티슈 청소
  • 세정액

알코올은 마우스에서 색을 제거 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Logitech은 순한 식기 세제를 제안합니다.

무선 마우스를 청소하는 방법

무선 마우스를 청소하는 데 약 XNUMX ~ XNUMX 분이 걸립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마우스에 켜기 / 끄기 스위치가 있으면 끕니다.

  2. 응축 된 공기 캔을 사용하여 스크롤 휠과 클릭 버튼 사이에 틈이있는 경우 스프레이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한 지점에 직접 공기를 분사하지 마십시오. 응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축축한 청소용 물티슈를 사용하여 마우스 본체를 닦습니다.

  4. 마우스 바닥 표면 패드의 잘 지워지지 않는 자국과 얼룩을 문지릅니다. 바닥 표면의 모서리에있는 XNUMX 피트 영역은 특별한주의가 필요합니다. 이 영역은 마우스 패드 표면 위로 미끄러 져서 때를 집어 올립니다.

  5. 세척액에 면봉을 살짝 적 십니다. 레이저 또는 LED 주변의 먼지를 털어내는 데 사용합니다. 레이저 또는 LED 주변을 부드럽게 닦으십시오.

    면봉으로 레이저 또는 LED를 직접 닦지 마십시오. 또한 그것을 누르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것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6. 마른 면봉을 사용하여 레이저 또는 LED 주변 영역을 닦습니다. 레이저 또는 LED를 만지지 마십시오.

  7. 마우스를 사용하기 전에 완전히 말리십시오.


강력한 청소 : 무선 마우스 분해 및 청소

제조업체는 청소를 위해 마우스를 분해하지 말라고합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것이 최후의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컴퓨터 영역에 먼지, 애완 동물 모피 또는 사람의 머리카락이 많은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마우스 본체를 풀기위한 나사를 찾을 수있는 경우 조심스럽게 수행하고 압축 공기를 사용하여 마우스 내부의 이물질을 부드럽게 제거합니다. 액체를 사용하거나 천이나 손가락으로 구성 요소를 닦지 마십시오. 조심스럽게 다시 조립하십시오.

이렇게하면 마우스에 대한 보증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