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작업 창을 켜고 끄는 방법

Microsoft Word에서는 여러 작업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은 특정 도구 나 기능에 필요할 때만 나타나고 다른 도구는 필요에 따라 켜고 끌 수 있습니다. 탐색 창, 검토 창, 선택 창 및 동의어 사전 창과 같은 작업 창은 필요할 때 찾거나 필요하지 않을 때 해제하기가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Word에서 작업 창을 켜거나 끄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Word,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및 Word 2010에 적용됩니다.


Word에서 탐색 작업 창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탐색 창을 사용하면 스크롤하지 않고도 Word 문서를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열고 닫습니다.

  1. 탐색 창을 열려는 Word 문서를 엽니 다.

  2. 선택 보기 탭.

  3. 에서 그룹에서 탐색 창 확인란. 문서 왼쪽에 탐색 작업 창이 열립니다.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여 탐색 창을 열려면 Ctrl 키 + F.

  4. 탐색 창을 사용하여 문서 검색, 머리글 검색, 페이지 검색, 콘텐츠 재 배열 등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탐색 창의 모양이나 위치를 변경하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크기 or 움직임.

  6. 탐색 창을 닫으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닫기. 또는 X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Word에서 검토 작업 창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문서에 대한 변경 사항을 추적하는 경우 검토 창에 모든 수정 사항이 표시됩니다.

  1. 검토 창을 열려는 Word 문서를 엽니 다.

  2. 선택 검토 탭.

  3. 에서 추적 그룹, 선택 검토 창. 기본적으로 문서 왼쪽에 검토 창이 열립니다.

    선택 검토 창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창 수평 검토 문서 아래에있는 검토 창을 엽니 다.

  4. 검토 창의 모양이나 위치를 변경하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크기 or 움직임.

  5. 검토 창을 닫으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닫기. 또는 X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Word에서 선택 작업 창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선택 창을 사용하면 Word 문서에서 개체를 찾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1. 선택 창을 열 Word 문서를 엽니 다.

  2. 선택 레이아웃 or 페이지 레이아웃 탭.

  3. 에서 붙이다 그룹, 선택 선택 창. 문서 오른쪽에 작업 창이 열립니다.

  4. 선택 창의 모양이나 위치를 변경하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크기 or 움직임.

  5. 선택 창을 닫으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닫기. 또는 X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Word에서 동의어 사전 작업 창을 활성화 및 비활성화하는 방법

Thesaurus Pane을 사용하면 문서에서 사용할 대체 단어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동의어 사전 창을 열 Word 문서를 엽니 다.

  2. 선택 검토 탭.

  3. 에서 교정 그룹, 선택 시소러스. 시소러스 창이 문서 오른쪽에 열립니다.

    키보드 바로 가기로 동의어 사전 창을 열려면 Shift + F7.

  4. 동의어 사전 창의 모양이나 위치를 변경하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크기 or 움직임.

  5. 동의어 사전 창을 닫으려면 작업 창 옵션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하고 닫기. 또는 X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