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Galaxy Phone에서 Bixby를 사용하는 방법

개인 비서를 갖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가능할 수 있지만 삼성의 Bixby를 사용하면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에 바로 사는 가상 비서가 있습니다. 빅스 비 앱을 사용하려면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삼성 휴대폰이 있어야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Galaxy S8, S8 +, S9, S9 +, S10, S10 +, S10e, Note 8 및 Note 9와 같은 Samsung Galaxy 장치 버전에 적용됩니다.


빅스 비란?

Bixby는 삼성의 디지털 비서입니다. Amazon의 Alexa, Apple의 Siri, Google의 Google Assistant와 마찬가지로 Bixby는 휴대 전화 / 태블릿에있는 앱으로 삶을 더 쉽게 만들어줍니다. 빅스 비에 말하거나 입력하면 앱을 열고, 사진을 찍고,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고, 캘린더를 다시 확인하는 등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8 년 Galaxy S2017과 함께 출시 된 Bixby는 Android 7 (Nougat) 이상을 실행하는 삼성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이전 삼성 휴대 전화 또는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Bixby는 일부 삼성 태블릿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Galaxy Home 스마트 스피커의 원동력입니다.


빅스 비 설정 방법

Bixby에게 영화 시간을 조회하도록 요청하려면 먼저 설정해야합니다. 몇 분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Bixby 버튼 (Galaxy 폰의 왼쪽 하단 버튼)을 누른 다음 화면의 명령을 따라 Bixby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Bixby를 처음 설정 한 후에는 Bixby 버튼을 사용하거나 "Hey Bixby"라고 말하여 실행할 수 있습니다. 

아직 계정이없는 경우 삼성 계정을 설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전체적으로 XNUMX 분 이상 걸리지 않아야하며, 대부분은 Bixby가 음성을 학습 할 수 있도록 화면에서 문구를 반복하는 데 소요됩니다.


빅스 비 사용 방법

Bixby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휴대 전화에 말만하면됩니다. "Hi Bixby"라고 말하여 앱을 실행하고 싶으면 음성으로 깨우도록 설정하거나 말하는 동안 Bixby 버튼을 길게 눌러도됩니다. 스타일이 더 좋다면 Bixby에 입력 할 수도 있습니다.

Bixby가 명령을 완료하려면 어떤 앱을 사용하고 무엇을해야하는지 알아야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지도를 열고 볼티모어로 이동".

Bixby가 사용자가 요청한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호환되지 않는 메시지를 사용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앱에서 많은 정보를 알려줍니다. Bixby로 시작하는 것은 그녀가 당신의 목소리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거나 혼란스러워서 좌절 할 수 있지만, 디지털 비서를 더 많이 사용할수록 더 많은 능력을 갖게됩니다.


빅스 비 버튼 비활성화 방법

Bixby는 편리한 디지털 비서이지만 버튼을 누를 때마다 앱이 실행되는 것을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를 선택하거나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전혀 선택하지 않으면 Bixby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ixby를 완전히 비활성화 할 수는 없지만 실수로 트리거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설정 > 고급 기능 > 빅스 비 키.

  2. 고르다 Bixby를 열려면 두 번 누르세요..


빅스 비 보이스 사운드 커스터마이징 방법

빅스 비에게 질문을하면 답변으로 답변 해드립니다. 물론 Bixby가 당신의 언어를 말하지 않거나 당신이 그 소리가 싫다면 나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그래서 빅스 비의 언어와 말하기 스타일을 바꾸는 방법을 아는 것이 편리합니다. 영어, 한국어 또는 중국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Bixby가 말하는 방식과 관련하여 Stephanie, John, Julia 또는 Lisa의 네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다음을 사용하여 Bixby Home을 시작합니다. Bixby 버튼 갤럭시 폰에서. 

  2. 오버플로 아이콘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습니다. (세로로 된 세 개의 점처럼 보입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4. 가볍게 두드리다 언어 및 음성 스타일

  5. 가볍게 두드리다 언어선택 선호하는 언어를 선택합니다.

  6. 원하는 언어를 선택한 다음 이전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7. 아래에 음성 스타일, 원하는 음성을 선택하십시오. (스테파니, 요한 복음, 줄리아리사)

빅스 비 홈 커스터마이징 방법

빅스 비 홈은 빅스 비의 주요 허브입니다. 여기에서 Bixby의 설정, Bixby History 및 Bixby Home이 연결할 수있는 모든 것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카드를 활성화하여 다양한 앱에서 업데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즉, 예정된 일정, 날씨, 지역 뉴스, 활동 수준에 대한 Samsung Health의 업데이트와 같이 Bixby Home에 표시되는 내용을 정확하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또는 Spotify와 같은 연결된 앱의 카드를 표시 할 수도 있습니다.

  1. 휴대폰에서 빅스 비 홈을 엽니 다. 

  2. 오버플로 아이콘 (세로로 된 세 개의 점처럼 보입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카드.

  4. 토글을 눌러 카드 활성화 빅스 비 홈에 표시하고 싶습니다. 

시도해 볼 수있는 멋진 빅스 비 음성 명령

Bixby Voice를 사용하면 휴대 전화에 다양한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청할 수있는 훌륭한 명령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운전 중에 셀카를 찍거나 내비게이션을 열어 핸즈프리를 유지할 수있는 것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빅스 비가 할 수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정확히 파악하는 것은 약간의 번거로울 수 있으며 학습 경험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Bixby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 

  • 카메라: "셀카 찍기", "X 초 타이머 설정"또는 "카메라 회전"이라고 말합니다.
  • 학교 캘린더: 일정이 무엇인지 물어 보거나 "내 캘린더에 일정 추가"라고 말합니다.
  • 사용법: x 위치로 이동하거나 목적지를 위치로 변경합니다. 
  • 음악: "음악 재생", "음악 중지"또는 "x 곡 재생"이라고 말합니다.
  • 통화: "911에 전화", "스피커로 전화 받기"또는 "X에 전화"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