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Smart Switch 사용

Samsung Smart Switch 애플리케이션은 모바일 데이터를 컴퓨터에 백업하여 나중에 삼성 스마트 폰, 태블릿 또는 패 블릿에서 복원 할 수 있도록합니다. Smart Switch를 사용하여 중요한 사진, 음악 등을 저장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Android 6.0 (Marshmallow) 이상을 실행하는 삼성 기기에 적용됩니다.


Smart Switch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스마트 스위치 모바일 앱은 이미 삼성 갤럭시 스마트 폰과 패 블릿에 설치되어 있지만 갤럭시 앱 스토어에서 갤럭시 탭 태블릿에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또한 삼성 웹 사이트에서 Windows PC 또는 Mac 용 Smart Switch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합니다.

Samsung Smart Switch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백업하는 방법

스마트 스위치를 컴퓨터에 설치 한 후 스마트 스위치를 사용하여 삼성 장치를 백업 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서 Samsung Smart Switch를 실행하고 USB 포트를 통해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연결합니다.

    Smart Switch가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즉시 찾지 못하면 플러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보십시오.

  2. 고르다 백업.

    당신이 USB 파일 전송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메시지, 탭 허용 휴대 전화 화면에서 계속합니다.

  3. 백업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백업 된 데이터에 대한 요약이 표시됩니다. 고르다 OK Smart Switch 메인 메뉴로 돌아갑니다.

장치에 대한 새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는 경우 업데이트 Samsung Switch 메인 메뉴에서 언제든지 Android 버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백업 한 데이터를 복원하는 방법

백업 된 데이터를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이 컴퓨터에 연결되어있을 때 복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르다 지금 복원 가장 최근 백업을 복원하거나 백업 데이터 선택 다른 백업을 선택합니다.

    기기에 전체 복원을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특정 유형의 데이터를 선택하여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백업 데이터 선택 화면을 표시합니다.

  2. 백업 된 데이터의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고 복원 할 데이터 유형을 선택한 다음 OK.

    가볍게 두드리다 허용 모바일 장치에서 액세스 허용 창이 나타납니다.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홈 화면의 날씨 위젯 내의 데이터와 같은 일부 기능을 복원해야 할 수 있습니다.


Outlook 연락처를 Smart Switch와 동기화

호환성 문제로 인해 Outlook 동기화 기능은 대부분의 삼성 장치에서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일반적으로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다행히도 여러 장치에서 Outlook 연락처를 동기화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더 많은 삼성 스마트 스위치 옵션

Smart Switch에는 컴퓨터에서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을 관리하기위한 몇 가지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고르다 더 보기 주 메뉴에서 다음 메뉴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긴급 소프트웨어 복구: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복구하고 초기화합니다.
  • 장치 드라이버 재설치: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 오작동하는 장치 드라이버 재설치
  • 환경 설정: 스마트 스위치 환경 설정을 변경합니다.
  • 스마트 스위치 도움말: Smart Switch 사용에 대한 온라인 도움말을 얻습니다.
  • 스마트 스위치 정보: 현재 버전 및 라이선스 정보를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