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에서 WhatsApp을 사용하는 방법

WhatsApp 메시징 플랫폼은 Apple Watch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iPhone에서는 WhatsApp 알림이 Apple Watch로 푸시됩니다. 추가 WhatsApp 기능을 사용하려면 미들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Apple Watch에서 WhatsApp 메시지에 액세스하고 보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9 이상이 설치된 iPhone 용 WhatsApp에 적용됩니다.

테레사 치에 치 / 라이프 와이어


WhatsApp Limited Apple Watch 기능

WhatsApp에는 Apple Watch 용 공식 앱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Apple Watch에서 메시지 알림을 받고 간단하고 빠른 회신 목록에서 선택하여 응답하는 기본 사항으로 제한됩니다.

Apple Watch에서 WhatsApp Messenger 알림을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iPhone에서 열기 설정.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알림.

  3.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WhatsApp에.

  4. 켜기 알림 허용 토글 스위치.

  5. 고르다 알림 센터에 표시잠금 화면에 표시.

원하는 경우 활성화 소리, 배지, 배너.

이제 이러한 설정이 활성화되었으므로 WhatsApp의 알림 경고를 미러링하도록 Apple Watch를 구성하십시오.

  1. iPhone에서 손목 시계 응용 프로그램.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알림.

  3. WhatsApp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XNUMX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제 Apple Watch에서 WhatsApp 알림을 받게됩니다.

기능이 제한됩니다. 새 메시지를 시작하거나 음성 메시지를 사용하거나 답장을 입력 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답장 옵션 목록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무슨 일이야, OK가는 길에.


Apple Watch에서 WhatsApp 용 Chatify

Chatify는 손목에 WhatsApp을 사용합니다. WhatsApp 메시지를 보내고 받고, 채팅 이미지를보고, 음성 메시지를 듣고, 이모티콘과 스티커를보고, 연락처가 답장을 보내는시기를 확인하는 데 사용합니다.

Chatify for WhatsApp은 Facebook에서 만든 공식 WhatsApp 응용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모든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정보를 공유 할 때주의하십시오.

Chatify는 Apple Watch의 메시징 래퍼 역할을합니다. App Store에있는 수십 개의 응용 프로그램이 동일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Chatify에 만족하지 않거나 사용자 리뷰가 겁이 난다면 대체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세요. 모두 동일한 API 세트를 사용하여 iOS 기기의 뒤에서 작업합니다. WatchChat은 훌륭한 리뷰가있는 $ 2.99 앱입니다. WatchUp은 음성 메시지, 이미지 및 이모티콘을 지원합니다. App Store를 검색하여 가장 적합한 앱을 찾으십시오.

Apple Watch에서 Chatify를 설정하려면 Apple Watch가 iPhone과 올바르게 페어링되고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iPhone에서 WhatsApp에 로그인하십시오.

  1. iPhone의 App Store에서 WhatsApp 용 Chatify를 다운로드합니다.

    Chatify 다운로드

  2. 열다 Chatify Apple Watch에서. WhatsApp을 사용하여 스캔 할 수있는 QR 코드가 표시됩니다.

  3. iPhone에서 WhatsApp을 열고 설정 > WhatsApp에 웹 / 데스크톱 > 스캔 QR 코드.

  4. iPhone 카메라로 Apple Watch에 표시되는 QR 코드를 스캔합니다.

  5. 이제 WhatsApp 메시지가 Apple Watch에 나타납니다. 손목에서 직접 답장 할 수도 있습니다.

Chatify는 Chatify Premium으로 $ 4.99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업그레이드는 더 빠른 다운로드 속도 및 확장 된 검색 기능과 같은 추가 기능을 잠금 해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