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iPad의 Fitbit 앱이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정 사항

Fitbit은 건강 및 피트니스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있는 유용한 데이터를 제공하며 Android 및 iOS 앱을 사용하여 개선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iPad 용 Fitbit 앱을 사용 중이고 문제 만 있으면 어떨까요? 다음은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와이를 해결하여 도로에서 피트니스 추적을 되 찾는 방법입니다.

현재 지원되는 Apple 기기 목록은 Fitbit 웹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Fitbit 문제의 원인

Fitbit 및 iPad와 관련된 대부분의 문제는 통신을 기반으로합니다. iPad가 Fitbit을 감지하지 못하거나, 동기화가 시작되지 않거나, 계속되거나, 완료되지 않거나, 페어링 문제가 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대부분은 통신 부족에 불과합니다. 다음은 이러한 Fitbit 및 iPad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1. iPad 앱을 찾을 수 없습니다. 3 세대 iPad 또는 이전 버전을 사용하는 경우 App Store에서 앱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신 iPhone 버전을 다운로드해야 할 수 있습니다.

    1. App Store에서 왼쪽 상단으로 이동하여 필터.
    2. 가볍게 두드리다 지원 > iPhone 만.
    3. 이제 "핏빗"를 탭하고 검색.
  2. Fitbit은 iPad와 페어링되지 않습니다. Fitbit 앱을 다운로드 한 후에는 iPad와 페어링하고 싶을 것입니다. iPad에서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켜져 있지 않으면 Fitbit과 페어링 할 수 없습니다.

  3. Bluetooth가 이미 활성화되어 있고 페어링이 중지되거나 멈출 수있는 경우 iPad에서 Fitbit 앱을 강제로 닫고 다시 페어링을 시도해야합니다. 다시 페어링하기 전에 iPad를 재부팅해야 할 수 있습니다.

  4. 스마트 폰과 같은 다른 기기에서 Fitbit을 설정 한 경우 휴대폰에서 페어링을 해제하거나 적어도 iPad와 페어링하기 전에 Bluetooth를 꺼야합니다.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다른 기기의 Fitbit 앱에서 페어링을 제거하고 iPad에서 Fitbit 앱을 연 다음 스마트 폰에서했던 것처럼 설정을 시작합니다. 4 자리 핀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Fitbit에 표시됨). 입력하면 Fitbit 앱이 피트니스 밴드와 페어링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합니다.

  5. Fitbit이 iPad와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최신 Fitbit 앱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많은 경우 통신을 방해하는 소프트웨어 버그 일뿐입니다.

  6. iPad에서 Bluetooth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Fitbit에 두 개 이상의 기기를 설정 한 경우 다른 기기에서 Bluetooth를 비활성화해야 할 수 있습니다.

  7. Fitbit에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세요. 너무 낮 으면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8. Fitbit 대시 보드에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다른 모듈이 활성화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을하기 위해:

    1. 앱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편집. 활성화되지 않은 모듈은 왼쪽 상단 모서리에 빨간색 / 분홍색 더하기 기호가 있습니다.
    2. (+) 표시하려는 각 모듈에 대해.
    3. 가볍게 두드리다 완료.

    편집 모드에서 타일을 탭하여 다른 위치로 끌 수도 있습니다. 방법.

  9. Fitbit 앱이 작동을 멈췄습니다. Fitbit 앱이 제대로 실행되지 않거나 계속 충돌하는 경우 가장 좋은 해결책은 Fitbit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하는 것입니다. 

    동기화되지 않은 데이터는 손실됩니다.

  10. 일부 구형 iPad는 4 세대 iPad가 공식적으로 지원되지 않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기 때문에 새로운 데이터를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위의 문제 해결 단계가 작동하지 않으면 유일한 다른 해결책은 새 iPad를 얻는 것입니다.

  11. 이러한 수정이 도움이되지 않으면 항상 Fitbit 또는 Apple 포럼에서 확인하세요. 당신에게 도움의 손길을 줄 수있는 사람이 항상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