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크롬이 응답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수년에 걸쳐 Google 크롬은 하나의 다목적 패키지로 통합 된 웹 도구 제품군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마력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더 복잡 해짐에 따라 결함의 기회가 많습니다. Chrome 오류는 일반적인 'Chrome이 응답하지 않음'메시지를 통해 모호하게 나타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이러한 성가신 브라우저 오류를 극복하기위한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이 단계는 모든 운영 체제의 Google Chrome과 Chromium 엔진을 사용하는 Linux 및 Microsoft Edge 용 일반 Chromium에 적용됩니다.


Chrome이 응답하지 않는 원인

Chrome 속도 저하 또는 중단은 일반적으로 메모리 관리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력이 부족한 기기에서 많은 수의 탭을 실행하면 종종 메모리 누수가 발생하여 Chrome이나 Windows 또는 둘 다를 불안정하게 만듭니다.

때때로 고장난 확장 또는 오작동하는 웹 페이지는 브라우저에 포함되지 않은 오류를 생성하여 잠재적으로 브라우저를 정지 시키거나 비정상 종료를 강요합니다.


Chrome이 응답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Chrome의 응답을 중지시키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확실한 해결책은 없지만 브라우저를 다시 실행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결국 Chrome이 새 제품만큼 좋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1. 최신 버전의 Chrome으로 업데이트하세요. Chrome에서 탐색을 시작하고 설정을 잃을 위험이 있기 전에 설정 > 도움말 > 구글 크롬에 대한 Chrome 설치에 대한 정보를 표시하는 새 탭을 엽니 다. 동시에 Chrome은 최신 버전을 검색합니다. 하나를 찾으면 Chrome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설정 메뉴는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세 개의 점으로 표시됩니다.

  2. 기록과 캐시를 지 웁니다. 손상된 캐시는 하루를 망칠 수 있습니다. 캐시를 지우는 것이 거의 항상 안전하므로 시도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도 삭제해야합니다. 손상되었을 수있는 데이터가 있으면 제거하십시오.

  3. 장치를 재부팅하십시오. Chrome에서 운영 체제가 활성 RAM을 할당하는 방법과 관련된 메모리 오류가 발생한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하면 시스템 RAM이 플러시되고 Chrome에 대한 새로운 환경이 나타납니다.

  4. 확장 기능을 비활성화합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생태계의 필수 요소이며 브라우저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합니다. 그러나 일부는 적극적으로 유지 관리되지 않을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이 아니거나 새 버전의 Chrome과 호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확장 기능을 한 번에 하나씩 비활성화하여 문제의 원인인지 확인하십시오.

  5. DNS 캐시를 지 웁니다. Chrome과 관련이 없지만 DNS 캐시는 네트워크 연결에 영향을줍니다. DNS를 사용하면 브라우저가 IP 주소 대신 URL로 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무언가가 손상되었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이를 지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방화벽이 Chrome을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방화벽에서 작업을 한 적이 있다면 항상 새 설정이 Chrome을 차단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Windows 사용자는 Windows Defender를 통해 방화벽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inux 사용자는 방화벽 설정을 확인하여 Chrome이 차단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지만 Chrome으로 명시 적으로 나열되지는 않습니다. 터미널을 열고 들어오는 트래픽과 나가는 트래픽이 포트 80 및 443에서 허용되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두 명령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sudo iptables -S

    or

    sudo ufw status

  7. Chrome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합니다. 항상 무언가가 손상되었거나 설정 조합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알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Chrome을 처음 설치했을 때의 방식으로 모든 것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8. Chrome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작동하지 않는 것 같으면 Chrome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하고 제거한 다음 다시 설치하세요. 이것이 Chrome을 재설정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이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멀리 갈 필요는 없습니다.

  9. Chrome 지원팀에 문의하세요. 다른 모든 방법이 실패하면 Google 고객 지원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