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용 클래식 솔리테어를 얻는 방법

3.0 년 Windows 1990이 출시 된 이후로 무료 버전의 솔리테어가 Windows 운영 체제에 포함되었습니다. 사실 한때 Window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이었습니다.

Windows 10에는 Solitaire 버전 모음이 있지만 사전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가상 카드 게임에 대한 향수가 있다면 Windows 10 용 클래식 솔리테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를 볼지 아는 것이 핵심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에 적용됩니다.

 Rawpixel / 펙셀


클래식 솔리테어는 무엇입니까?

솔리테어는 실제로 한 벌의 카드로 한 사람이 플레이하는 모든 카드 게임을 가리키는 이름입니다. 클래식 솔리테어는 클론 다이크라고도하는 특정 버전입니다.

클래식 솔리테어에서는 28 장의 카드가 앞면이 아래로 향하게 XNUMX 개의 열로 나뉘며 첫 번째 열에 한 장, 두 번째에 두 장 등 XNUMX 번째 열에 최대 XNUMX 장까지 나옵니다. 각 열의 마지막 카드는 앞면이 보이도록 뒤집고 게임 플레이는 플레이어가 나머지 덱 맨 위에서 세 장의 카드를 뒤집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가능한 경우 세 가지 중 맨 위 카드를 사용하여 열을 만듭니다.

게임의 목적은 에이스부터 킹까지 XNUMX 개의 슈트를 만드는 것입니다.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이 설치되지 않음

나쁜 소식은 Microsoft가 일반적인 Windows 10 설치에서 솔리테어 버전을 사전 설치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컴퓨터에 솔리테어를 아직 설치하지 않은 경우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icrosoft Store의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선택 오늘 바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고르다 Microsoft Store 열기 메시지가 나타나면 계속합니다.

  4.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Windows 10 용 클래식 솔리테어를 얻는 방법

컴퓨터에 솔리테어가 설치되면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을 매우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1. 거래증명방식 일인 용의 Windows 10 검색 상자에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고르다 카드 놀이 컬렉션 앱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열립니다.

    게임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려면 핀 시작하는 or 작업 표시 줄에 고정 앱을 열기 전에.

  3. 고르다 클래식 솔리테어 클론 다이크, 이는 나열된 첫 번째 버전입니다. 게임이 열립니다.

  4. 구식 전체 화면 효과의 경우 전체 화면보기 창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5. 새로운 솔리테어 게임을 진행하려면 새 게임 (+) 화면 오른쪽 하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고르다 옵션 화면 하단에서 게임 설정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선택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승부 당 카드 (클래식 클론 다이크는 XNUMX 장을 사용하지만 원하는 경우 한 번에 하나씩 선택할 수 있음).
    • 점수 유형.
    • 타이머 켜짐 또는 꺼짐.
    • 음향 효과 및 음악.
    • 힌트 및 경고.
    • 애니메이션.
    • 난이도 옵션.
    • 튜토리얼을 표시하거나 숨 깁니다.

    선택 설정 재설정 버튼을 눌러 언제든지 기본 설정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7. 선택 카드 창 하단의 버튼을 눌러 다른 카드 디자인을 선택하십시오.

  8. 선택 힌트 버튼을 누르면 힌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9. 선택 취소 버튼을 눌러 가장 최근의 이동을 취소합니다.


Windows 10에서 솔리테어를 플레이하는 다른 방법

Microsoft Store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버전의 솔리테어를 제공합니다. 데스크탑에서 쉽게 상점에 액세스하고 솔리테어 게임을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 것을 확인하십시오.

  1. 거래증명방식 스토어 시작 버튼 근처의 Windows 10 검색 상자에 입력합니다.

  2. 열기 마이크로 소프트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

  3. 고르다 검색 앱 창의 오른쪽 상단 섹션에서 일인 용의 검색 상자에.

  4. 결과 중 하나를 선택하여 세부 정보를 보거나 게임을 다운로드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