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에 문서를 삽입하는 방법

작업중인 문서를 보강 할 기존 Microsoft Word 문서가있는 경우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Word 문서의 페이지에 전체 문서를 추가하려는 경우 가장 좋은 방법은 문서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을 아는 것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Word 2010 및 Word for Microsoft 365에 적용됩니다.


Word 문서를 다른 Word 문서에 삽입하는 방법

Word는 문서에 적용된 서식을 변경하지 않고 현재 문서에 문서를 삽입합니다. 기존 문서의 이미지, 표, 도형 및 기타 개체는 새 Word 파일에도 적용됩니다.

삽입 된 문서의 내용을 변경해도 원본 Word 문서에는 영향을주지 않습니다.

  1. Word를 시작하고 다른 Word 문서를 삽입 할 문서를 엽니 다.

    또는 선택 신규클래스 > 빈 문서 비어있는 새 Word 문서를 열어 기존 문서를 삽입합니다.

  2. 문서에서 기존 Word 파일을 삽입 할 지점에 커서를 놓습니다.

  3. 선택 끼워 넣다 탭.

  4.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목적 텍스트 그룹에서.

  5. 선호하는 파일의 텍스트 표시되는 드롭 다운 목록에서 파일에서 삽입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선택하면 목적 개체 드롭 다운 메뉴에서 기존 Word 문서를 클릭 가능한 파일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파일로부터 생성 나타나는 개체 대화 상자의 탭. 또는 해당 대화 상자의 새로 만들기 탭을 사용하여 저장할 때 클릭 가능한 개체가되는 새 빈 문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기존 문서로 텍스트를 가져 오지 않고 문서를 참조하는 유용한 방법입니다.

  6. 현재 Word 문서에 삽입 할 Word 파일로 이동하여 선택합니다.

  7. 고르다 끼워 넣다. 현재 문서에 문서가 삽입됩니다.

  8. 원하는 경우 결합 된 파일에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9. 단계를 반복하여 현재 작업중인 Word 파일에 추가 Word 문서를 삽입 할 수 있습니다.


머리글 또는 바닥 글이있는 Word 문서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

삽입하려는 파일에 새 파일로 이어질 머리글과 바닥 글이있는 경우 새 문서에서 삽입 지점을 선택하기 전에 구역 나누기를 추가합니다.

  1. 문서에서 기존 Word 파일을 삽입 할 지점에 커서를 놓습니다.

  2. 선택 레이아웃 탭.

  3. 선택 휴식 페이지 설정 그룹의 드롭 다운 화살표.

  4. 선택 다음 페이지 구역 나누기를 추가하고 다음 페이지에서 시작하는 Word 문서를 삽입하거나 끊임없는 구역 나누기를 추가하고 같은 페이지에서 시작하는 Word 문서를 삽입합니다.

  5. 위에 나열된 동일한 단계를 사용하여 Word 문서를 삽입합니다. 머리글과 바닥 글은 새로 삽입 된 문서의 페이지에만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