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B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FSB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FMOD 샘플 뱅크 형식 파일입니다. 이러한 파일은 Xbox, PlayStation 등과 같은 인기있는 콘솔 시스템 용으로 설계된 비디오 게임의 음악 및 음성과 같은 사운드 정보를 저장합니다.

FMOD 프로젝트 파일 (.FDP)이 빌드되면 FSB 파일이 FMOD 오디오 이벤트 파일 (.FEV)과 함께 생성됩니다.

FSB 파일이 비디오 게임에 사용되지 않는 경우 아마도 Form-Z Compiled Script 파일 일 것입니다. 이러한 종류의 FSB 파일은 Form-Z 스크립트 파일 (.FSL)에서 컴파일 된 플러그인을 저장합니다. 일반적으로 ZIP 아카이브로 제공됩니다.

게임 추출기로 열리는 FSB 파일.

FSB는 또한 파일 선택 상자 및 고속 슈퍼 버스의 약자이지만 이러한 용어 중 어느 것도 FSB 파일과 관련이 없습니다.


FSB 파일을 여는 방법

게임 내에서 만나는 대부분의 FSB 파일은 아마도 FMOD 디자이너로 생성되었을 것입니다. FSB Extractor 또는 Game Extractor와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FSB 파일 내에서 사운드를 추출합니다.

FSB Extractor는 RAR 파일로 다운로드됩니다. 그것을 열려면 PeaZip과 같은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FsbExtractor.exe 파일을 선택하여 도구를 엽니 다.

FSB 파일에서 오디오 데이터를 추출하지 않고 파일을 직접 들으려면 Music Player Ex를 사용하십시오. 하나 이상의 버전이 7Z 파일로 제공되므로이 프로그램을 열려면 7-Zip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Form-Z는 컴파일 된 스크립트 인 FSB 파일을 엽니 다. FSB 파일을 Form-Z 프로그램 설치 폴더의 "scripts"폴더에 복사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면 플러그인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FSB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FSB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FSB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되는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십시오.


FSB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위에서 언급 한 FSB 추출기를 사용하여 FSB를 MP3 또는 WAV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표준 음악 플레이어로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종 오디오 형식이 원하는 파일 형식이 아닌 경우 무료 오디오 변환기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Form-Z 스크립트를 TXT 또는 HTML과 같은 다른 텍스트 기반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Form-Z가 지원하지 않는 경우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이 시점에서 파일이 열리지 않으면 FSB 파일을 다루지 않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파일 확장자를 잘못 읽은 경우 다른 파일이 .FSB로 끝나는 것으로 잘못 인식 한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로 FSS 파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FSB 파일과 관련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Splitty라는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부분 아카이브입니다.

FXB, FS (Visual F # Source) 또는 SFB (PlayStation 3 Disc Data) 파일을 FSB 파일과 혼동하는 것과 같은 다른 예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FSB 파일이없는 경우 파일 이름 끝에있는 실제 파일 확장자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조사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어떤 형식의 형식과이를 열려면 어떤 프로그램이 필요한지 알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