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Win10 설정에서 앱> 기본 앱> 파일 유형별로 기본 앱 선택을 클릭 한 다음 연결하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 전체 프로세스는 XNUMX 분도 채 걸리지 않습니다.
  • 프로그램의 기본 파일 연결을 설정해도 해당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 다른 프로그램의 작동이 제한되지는 않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Windows에서 파일 형식의 프로그램 연결을 변경하는 간단한 단계를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지침은 Windows 10, 8, 7, Vista 및 XP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에서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

Windows는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해 하나의 프로그램 만 자동으로 열 수 있으므로 예를 들어 그림판이 아닌 Photoshop Elements에서 PNG 파일로 작업하려면 PNG 파일에 대한 기본 파일 연결을 변경해야합니다.

Windows 10은 제어판 대신 설정을 사용하여 파일 형식 연결을 변경합니다.

  1.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거나 WIN + X 핫키) 및 선택 설정.

  2. 고르다 앱 목록에서

  3. 선호하는 기본 앱 왼쪽에.

  4. 조금 아래로 스크롤하여 파일 유형별 기본 앱 선택.

  5.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할 파일 확장명을 찾습니다.

    파일이 어떤 확장자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파일 탐색기를 열어 파일을 찾은 다음 보기 > 파일 이름 확장명 파일 확장자를 표시하는 옵션.

  6. 에서 파일 유형별 기본 앱 선택 창에서 파일 확장자 오른쪽에있는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목록에없는 경우 기본값 선택 대신.

  7. 에서 앱 팝업 선택 창에서 해당 파일 확장자와 연결할 새 프로그램을 선택하십시오. 사용하려는 목록이 없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스토어에서 앱 찾기.

  8. 이제 Windows 10은 파일 탐색기에서 해당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열 때마다 선택한 프로그램을 엽니 다.

완료되면 열었던 모든 창을 닫아 이러한 변경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8, 7 또는 Vista에서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

  1. 제어판을 엽니 다. Windows 8에서 고급 사용자 메뉴 (WIN + X)가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Windows 7 또는 Windows Vista에서 시작 메뉴를 사용합니다.

  2. 고르다 프로그램.

    제어판의 범주 또는 제어판 홈보기에있는 경우에만이 링크가 표시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본 프로그램 대신에 일정 파일 형식 또는 프로토콜을 연결 링크.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선호하는 기본 프로그램.

  4. 고르다 일정 파일 형식 또는 프로토콜을 연결 다음 페이지에서.

  5. 한 번 연결 설정 도구가로드되면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할 파일 확장자가 표시 될 때까지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문제의 파일 확장자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또는 길게 탭)하고 등록을 클릭하고 "파일 유형"줄에서 파일 확장자를 찾습니다. 일반 탭.

  6. 강조 표시 할 파일 확장자를 선택하십시오.

  7. 선택 프로그램 변경 버튼, 스크롤 막대 바로 위에 있습니다.

  8. 다음에 표시되는 내용과 수행 할 다음 단계는 사용중인 Windows 버전에 따라 다릅니다. 어떤 버전의 Windows가 있습니까? 어떤 지침을 따라야할지 확실하지 않은 경우.

    â € <윈도우 8 : 에서 "이 유형의 [파일 확장자]를 어떻게여시겠습니까?" 현재 표시되는 창에서 목록을 살펴보고 이러한 유형의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두 번 탭할 때 열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시험 추가 옵션 전체 목록은

    Windows 7 및 Vista : 에서 "연결 프로그램" 창이 나타나면 나열된 프로그램을 살펴보고이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 열려는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그만큼 추천 프로그램 아마도 가장 적합 할 수 있지만 기타 프로그램 나열되어 있습니다. 사용하다 검색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찾습니다.

  9. 고르다 OK 이 파일이 표시되면 Windows에서 파일 연결 목록을 새로 고쳐이 파일 형식에 할당 된 새 기본 프로그램을 표시합니다. 당신은 닫을 수 있습니다 연결 설정 변경이 완료되면 창.

이 시점부터이 특정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두 번 클릭하거나 두 번 탭하면 8 단계에서 연결하도록 선택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시작되고 특정 파일을로드합니다.


Windows XP에서 파일 연결을 변경하는 방법

여전히 Windows XP가있는 경우 지침은 다른 최신 운영 체제입니다.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스타트 > 제어 패널 제어판을 엽니 다.

  2. 선호하는 외관 및 테마.

    제어판의 범주보기를 사용하는 경우에만 해당 링크가 표시됩니다. 대신 클래식보기를 사용하는 경우 폴더 옵션 대신 4 단계로 건너 뜁니다.

  3. 고르다 폴더 옵션 창 하단 근처.

  4. 열기 파일 형식 탭.

  5. 아래에 등록 된 파일 유형에서 기본 프로그램 연결을 변경하려는 파일 확장명을 찾을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6. 강조 표시 할 확장을 선택하십시오.

  7. 고르다 변화 하단 섹션에서.

  8. 에서 열기 현재보고있는 화면에서 기본적으로 파일 형식을 열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해당 화면이 표시되지 않으면 목록에서 프로그램 선택하고 OK.

    이 특정 파일 형식을 지원하는 가장 일반적인 프로그램은 권장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 목록 아래에 나열되지만 파일을 지원하는 다른 프로그램도있을 수 있습니다.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9. 고르다 OK 그리고 닫기 폴더 옵션 창으로 돌아갑니다. 여전히 열려있을 수있는 제어판 또는 모양 및 테마 창을 닫을 수도 있습니다.

앞으로 6 단계에서 선택한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열 때마다 8 단계에서 선택한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열리고 해당 프로그램 내에서 파일이로드됩니다.


파일 연결 변경에 대한 추가 정보

프로그램의 파일 연결을 변경한다고해서 다른 지원 프로그램이 파일을 열 수 없다는 것은 아니며, 해당 유형의 파일을 두 번 탭하거나 두 번 클릭 할 때 열리는 프로그램이 아니라는 의미 일뿐입니다.

파일과 함께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려면 먼저 다른 프로그램을 수동으로 시작한 다음 컴퓨터에서 특정 파일을 찾아서 열면됩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Word를 열고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열다 메뉴를 사용하여 일반적으로 OpenOffice Writer와 연결된 DOC 파일을 열 수 있지만 그렇게해도 위에서 설명한대로 DOC 파일에 대한 파일 연결이 실제로 변경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파일 연결을 변경해도 파일 유형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파일 유형을 변경하는 것은 데이터가 다른 형식으로 존재한다고 간주 할 수 있도록 데이터의 구조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파일의 유형 / 형식 변경은 일반적으로 파일 변환 도구로 수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