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M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PPTM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 PowerPoint Open XML 매크로 사용 프리젠 테이션 파일입니다. 텍스트, 이미지 및 비디오와 같은 미디어 파일, 그래프 및 기타 프레젠테이션과 관련된 항목을 포함하는 슬라이드라는 페이지로 구성됩니다.

PowerPoint의 PPTX 형식과 마찬가지로 PPTM 파일은 ZIP 및 XML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단일 파일로 압축하고 구성합니다. 둘 사이의 차이점은 PPTM 파일은 매크로를 실행할 수있는 반면 PPTX 파일 (매크로를 포함 할 수 있음)은 실행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PPSM은 PPTM과 유사한 매크로 사용 파일이지만 기본적으로 읽기 전용이며 열 때 즉시 슬라이드 쇼를 시작합니다. PPTM 파일을 사용하면 파일을 두 번 클릭 한 후 바로 내용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PPTM 파일을 여는 방법

PPTX 파일은 악성 일 가능성이있는 스크립트를 실행할 수 있으므로 이메일을 통해 받았거나 익숙하지 않은 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했을 수있는 이와 같은 실행 파일 형식을 열 때 각별한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해야 할 파일 확장자 목록과 그 이유는 실행 파일 확장자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PPTM 파일은 Microsoft PowerPoint 2007 이상에서 열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이전 버전의 PowerPoint가있는 경우 무료 Microsoft 호환 기능 팩이 설치되어 있으면 PPTM 파일을 계속 열 수 있습니다.

Microsoft PowerPoint Online은 PPTM 파일 열기 및 PPTM 형식으로 다시 저장을 완벽하게 지원하는 Microsoft의 무료 온라인 PowerPoint 버전입니다.

무료 WPS 프레젠테이션은 PPTM 파일도 지원하므로 PPTM 형식으로 열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무료 PowerPoint Viewer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PowerPoint없이 PPTM 파일을 열 수도 있지만 편집 할 수는 없습니다.

다음 무료 소프트웨어도 PPTM 파일을 열고 편집 할 수 있지만 파일을 다른 형식 (.PPTM이 아닌 OpenOffice Impress, LibreOffice Impress 및 SoftMaker FreeOffice Presentations)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PTM 파일의 이미지, 오디오 및 비디오 콘텐츠 만 원하지만 PPTM 리더 또는 편집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7-Zip을 사용하여 파일을 아카이브로 열 수 있습니다. 봐 PPT > 미디어 이러한 유형의 파일에 대한 폴더.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PPTM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임을 발견하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PPTM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PPTM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PPTM 파일을 변환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위의 PPTM 뷰어 / 편집기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프로그램에서 PPTM 파일이 열리면 PPTX, PPT, JPG, PNG, PDF 및 기타 여러 형식과 같은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PPTM을 MP4 또는 WMV 비디오로 변환하려면 PowerPoint의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수출 > 비디오 만들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대신 FileZigZag (온라인 PPTM 변환기 역할을 함)와 같은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PPTM 파일을 PDF, ODP, POT, SXI, HTML 및 EPS를 포함한 다양한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PPTM 파일 확장자는 MapPoint 맵 파일 및 PolyTracker 모듈 파일에 사용되는 PTM 확장자와 매우 유사합니다. 파일이 위에서 언급 한 프레젠테이션 소프트웨어에서 작동하지 않는 경우 파일 확장자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PTM 파일이있는 경우 MapPoint 또는 Winamp로 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