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로 결제하는 방법

Google로 결제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으며 둘 다 Google Pay라는 무료 결제 플랫폼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물건을 사는 데 사용되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용자와 돈을주고받는 데 사용됩니다.

첫 번째는 Android 용 Google Pay로 온라인, 매장, 앱 및 기타 장소에서 결제하는 데 사용됩니다. Android 기기에서만 작동하며 Google Pay가 지원되는 지역에서만 허용됩니다. Google Pay는 Android Pay 및 Pay with Google로 불 렸습니다.

두 번째는 iPhone의 Google Pay와 Android의 Google Pay Send는 다른 사람과 돈을주고받는 데 사용되는 Google의 또 다른 결제 앱입니다. 100 % 무료이며 iOS 및 Android 용 컴퓨터,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 작동합니다. 이전에는 Google 지갑이라고 불렀습니다.


Google Pay

Google Pay는 실제 카드를 휴대 전화의 한 곳에 보관하는 디지털 지갑과 같습니다. 직불 카드, 신용 카드, 포인트 카드, 쿠폰, 기프트 카드 및 티켓을 저장합니다.

Google Pay를 사용하려면 결제 카드의 정보를 Android 기기의 Google Pay 앱에 입력하고 지갑 대신 휴대 전화를 사용하여 Google Pay가 지원되는 모든 곳에서 물건을 구매하세요.

Google Pay는 카드 정보를 사용하여 구매하므로 특별한 Google Pay 계정으로 돈을 이체하거나 새 은행 계좌를 개설 할 필요가 없습니다. Google Pay로 구매할 때가되면 선택한 카드를 사용하여 무선으로 결제합니다.

모든 카드가 지원되는 것은 아닙니다. Google의 지원 은행 목록에있는 은행을 확인하세요.

Google Pay 아이콘 (이 페이지 상단의 기호)이 표시되는 모든 곳에서 Google 결제가 허용됩니다. Google Pay를 사용할 수있는 장소로는 Whole Foods, Walgreens, Best Buy, McDonald 's, Macy 's, Petco, Wish, Subway, Airbnb, Fandango, Postmates, DoorDash 등이 있습니다.

Google의이 동영상에서 매장에서 Google Pay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Google Pay는 Android에서만 작동합니다. iPhone에서 Google로 결제하려면 휴대 전화를 Wear OS (이전 Android Wear) 스마트 시계에 연결하고 시계로 결제하세요.


P2P 결제 용 Google Pay

Google Pay (Android에서 Google Pay Send라고 함)는 돈을 ​​처리하는 Google 앱이라는 점에서 Google Pay Android 앱과 유사하지만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Google Pay는 다른 사람과 돈을주고받는 PXNUMXP 결제 앱입니다.

은행에 보관하고 싶지 않은 금액을 보관하는 곳인 Google Pay 잔액은 물론 직불 카드 나 은행 계좌에서 직접 송금하세요.

금액을 수취하면 은행, 직불 카드, Google Pay 잔액 등 기본으로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입금됩니다. 은행 또는 직불 카드를 선택하면 Google Pay를 통해받은 금액이 해당 은행 계좌로 직접 입금됩니다. Google Pay 잔액을 기본 결제로 설정하면 수동으로 이동할 때까지 Google 계정에 입금 된 금액이 보관됩니다.

Google Pay를 사용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모두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아래 스크린 샷은 Google Pay로 송금하는 방법과 다른 Google Pay 사용자에게 금액을 요청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두 가지 모두 Google Pay 웹 사이트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최대 XNUMX 명을 추가하여 송금을 요청하거나 XNUMX 명을 추가하여 송금하세요. 송금 할 때 해당 거래에 사용할 결제 수단을 선택하세요. Google Pay를 사용할 때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Gmail을 사용하여 송금하고 수취하려면 송금 및 금액 요청 ($ 기호)는 메시지 하단에 있습니다. 위의 화면과 비슷하지만 이메일에서 이미 선택 했으므로 송금 (또는 송금 요청) 대상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Gmail 모바일 앱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Google Pay가 작동하는 또 다른 곳은 모바일 앱입니다. 송금하려는 사람의 전화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OS 기기 용 iTunes와 Android 기기 용 Google Play에서 Google Pay를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Google 결제를하거나 송금을 요청할 수있는 또 다른 곳은 Google 어시스턴트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Lisa $ 12 지불"또는 "Henry에게 송금"과 같이 말하세요. Google 사이트의이 도움말 문서에서이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Google Pay에는 거래 당 한도가 $ 9,999 USD이고 10,000 일마다 $ XNUMX USD 한도가 있습니다.

Google 지갑은 매장과 온라인에서 잔액을 사용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직불 카드를 제공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중단되었으며 사용할 수있는 Google Pay 카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