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ze를 사용하여 Spotify를 플레이하는 방법

Spotify를 통해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Waze와 같은 내비게이션 앱이 있으면 매우 편리합니다. 오디오 지배를 위해 두 앱이 서로 경쟁하게하는 대신 Waze와 Spotify 계정을 연결하여 Waze 앱 내에서 간단하고 안전한 Spotify 제어를 할 수 있습니다.

 Thomas Barwick / 게티 이미지


Spotify 및 Waze 통합 설정 방법

Waze 앱 내에서 Spotify를 (안전하게) 제어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aze 및 Spotify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합니다.

  2. Spotify를 시작한 다음 Home 왼쪽 하단에 있습니다.

  3. 기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Spotify의 설정을 엽니 다.

  4. 고르다 사회적을 켜고 Waze 내비게이션.

    Waze 내의 Spotify는 차량이 정지 된 상태에서 또는 앱에 승객임을 알리는 경우에만 콘텐츠를 탐색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potify 앱으로 직접 이동하여이를 피할 수 있지만 도로를 주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5. 파란색 배너가 나타나고 Waze 앱으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동의하면 Waze가 시작되고 Waze를 Spotify 계정에 연결할 것인지 묻습니다. 고르다 좋아요, 떠 다니는 Spotify 아이콘이 Waze지도에 나타납니다.


Waze 앱을 사용하여 Waze와 Spotify를 연결하는 방법

Waze 앱 내에서 Waze와 Spotify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Waze를 열고 확대하는 것 왼쪽 하단에서 톱니 바퀴 아이콘 왼쪽 상단에서 Waze의 설정을 엽니 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선택하십시오. 오디오 플레이어.

  3. 여기에서 오디오 플레이어 플로팅 맵 아이콘을 켜거나 끄고, 다음 노래 알림을 원하는지 여부를 결정하고, 다양한 오디오 플레이어 (Spotify 포함)가 Waze에 액세스하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Spotify를 다음으로 전환 On 이제 Waze지도에 떠 다니는 Spotify 아이콘 (녹색 점)이 보일 것입니다.

  4. 고르다 스포티 파이 Waze 내에서 직접 단순화 된 Spotify 메뉴를 열면 방송국 목록을 빠르게보고 현재 노래를 건너 뛰거나 되감거나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