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키보드를 GarageBand 피아노로 전환

GarageBand는 Mac에서 음악을 만들고 편집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있는 Apple의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Mac App Store에서이 무료 다운로드는 MIDI 악기와 잘 작동합니다. MIDI 키보드가없는 경우 Mac 키보드를 GarageBand 피아노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macOS Catalina (10.3.4), Mojave (10.15) 및 High Sierra (10.14)와 호환되는 GarageBand 10.13.6에 적용됩니다.


GarageBand 화상 키보드 사용 방법

Mac 키보드를 음악 제작 기계로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럴 수도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다 차고 밴드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두 번 클릭하거나 Dock에서 해당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2. 고르다 새 프로젝트 GarageBand 사이드 바에서.

  3. 선호하는 빈 프로젝트 메인 창에서 선호하는 창의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4. 팝업 창에서 소프트웨어 악기 선택 만들기.

  5.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피아노 화면 왼쪽에있는 라이브러리의 기기 목록에서

  6. 창 아래에 키보드가 나타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 뮤지컬 타이핑 표시 GarageBand 메뉴 막대에서 키보드를 표시합니다.

    그리고, 뮤지컬 타이핑 창에는 피아노의 음악 키에 해당하는 Mac 키가 표시됩니다. Musical Typing 창은 또한 키 위에 현재 활성화 된 옥타브를 나타내는 키보드를 표시합니다. 이것은 GarageBand에서 피아노를 연주하기위한 표준 설정입니다.

  7. 음표 입력 창에서 음표에 해당하는 키보드의 키를 누르거나 음표 입력 창에서 마우스로 키를 클릭하여 화면상의 음표를 연주하십시오. GarageBand는 음표를 재생하고 트랙을 녹음합니다.


Mac의 표준 레이아웃에서 옥타브 변경

표준 음악 타이핑 키보드는 표준 컴퓨터 키보드의 "asdf"키 행에 매핑 된 한 옥타브 반을 표시합니다. 옥타브 변경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수행됩니다.

  • 선택 x 뮤지컬 타이핑 키보드의 키를 눌러 한 옥타브 위로 이동하거나 z 키를 눌러 한 옥타브 아래로 이동합니다. 반복적으로 선택하여 여러 옥타브 이동 x or z 열쇠.
  • 두 번째 방법은 Musical Typing 창 상단 근처에있는 피아노 키보드 표현을 사용합니다. 입력 키보드에 지정된 키를 나타내는 피아노 키보드에서 강조 표시된 영역을 선택한 다음 피아노 키보드에서 강조 표시된 부분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끕니다. 강조 표시된 섹션이 재생하려는 범위에 있으면 드래그를 중지합니다.

Mac의 대체 온 스크린 키보드

표준 키보드 외에도 Musical Typing 키보드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키보드 아이콘을 선택하여 XNUMX 옥타브 범위의 피아노 키보드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이 피아노 키보드는 Mac 키보드에 해당하는 키를 지정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마우스 나 트랙 패드를 사용하여이 키보드를 한 번에 한 음 씩만 연주 할 수 있습니다.

이 레이아웃은 더 넓은 범위의 음을 제공하며 한 번에 하나의 음을 연주하면 작성한 작업을 편집 할 때 유용합니다.

GarageBand는 Mac App Store 및 iOS 모바일 장치 용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Pad를 GarageBand 피아노로 바꾸는 방법

GarageBand iPad 앱에는 Mac 버전과 다르게 작동하는 터치 피아노 키보드 옵션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액세스하기 쉽고 플레이하기가 훨씬 재미 있습니다. 여기에 표시된 것은 iPadOS 13 버전입니다.

  1. 열다 차고 밴드 iPad에서.

  2. 선택 연금술 신스 시작 화면에 키보드.

  3. 화면상의 피아노 키보드와 특수 효과 키를 사용하여 음악을 만듭니다. 녹음 할 준비가되면 빨간색 점을 탭하십시오.


MIDI 키보드를 Mac에 연결하는 방법

MIDI 키보드가있는 경우 Mac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MIDI (Musical Instrument Digital Interface)가 처음 개발되었을 때 MIDI IN 및 MIDI OUT을 처리하기 위해 여러 케이블과 함께 5 핀 원형 DIN 커넥터를 사용했습니다. 이러한 오래된 MIDI 인터페이스는 대부분 구식입니다. 대부분의 최신 키보드는 표준 USB 포트를 사용하여 MIDI 연결을 처리합니다.

따라서 MIDI 키보드를 Mac에 연결하는 데 특별한 어댑터, 인터페이스 상자 또는 특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용 가능한 Mac USB 포트에 MIDI 키보드를 연결합니다.

GarageBand를 실행하면 앱이 MIDI 기기를 감지합니다. MIDI 키보드를 사용해 보려면 GarageBand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생성 한 다음 프로젝트 템플릿 왼쪽 사이드 바에서. 고르다 키보드 컬렉션.

프로젝트가 열리면 키보드의 몇 가지 키를 터치하여 GarageBand를 통해 키보드를들을 수 있습니다.

MIDI 인터페이스 재설정

GarageBand에서 MIDI 키보드가 들리지 않으면 GarageBand MIDI 인터페이스를 재설정하십시오.

  1. 고르다 차고 밴드 > 환경 설정 GarageBand 메뉴 막대에서.

  2. 선택 오디오 / MIDI 의 탭 환경 설정 도구 모음.

  3. 고르다 MIDI 드라이버 재설정 MIDI 기기가 감지되지 않는 경우.

이제 Mac을 통해 MIDI 키보드를 연주하고 GarageBand를 사용하여 세션을 녹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