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ahoo 메일 지원에 문의하는 방법

Yahoo Mail에 문제가 있지만 Yahoo의 도움말 문서가 도움이되지 않는 경우 Yahoo 지원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Yahoo에 연락하면 회사에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귀하와 협력합니다. 하지만 해당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동일한 단계를 반복하여 문제를 재현하십시오. 이 단계를 반복 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메시지가 뒤죽박죽이든, 누락 된 메시지이든, 메시지로 끌리지 않는 이미지 든 상관없이 Yahoo Mail 지원팀에 문의 할 수있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Yahoo에 연락하는 방법

Yahoo에는 지원 팀에 연락 할 수있는 몇 가지 다른 연락처가 있습니다. Twitter를 통해 도움을 받으려면 @YahooCare로 이동하십시오. Yahoo Facebook 그룹을 통해 도움을 받으려면 YahooCustomerCare로 이동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Yahoo에 연락하려면 지원 요청을 입력하십시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Yahoo 도움말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선택 우편 탭.

  3. 문제가있는 Yahoo Mail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Android 용 메일 앱, iOS 용 메일 앱, 데스크톱 용 메일, 모바일 메일데스크탑 용 새 메일.

  4. 아래에 주제별로 찾아보기에서 Yahoo 지원에 문의하는 이유에 가장 적합한 주제를 선택하십시오.

  5. 거기에서 답을 찾을 수 없다면 데스크톱 용 메일 드롭 다운 메뉴에서

  6. 다른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라이브 에이전트와 대화메일 복원, Yahoo 계정에서 분실 또는 삭제 된 이메일을 찾습니다.

  7. 계정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로그인 도우미.

  8. 또는 아래로 스크롤하여 문의.

  9. 다음을 포함한 더 많은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Yahoo 전문가에게 문의, Yahoo 커뮤니티에 질문제품 관련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Yahoo 검색 결과 요약은 Yahoo에 제공 한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세요. 문제 해결 단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전체 프로세스는 24 시간에서 XNUMX 시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간단한 질문이 있고 Yahoo Mail 계정의 전체 스캔을 기다리지 않으려면 문의 or 야후 도움말 커뮤니티 메일 탭 아래의 Yahoo 도움말 화면에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Yahoo에 따르면 Yahoo 고객 서비스 번호가 온라인에 게시되면 Yahoo 지원용이 아닙니다. 이 호출로 인해 신용 카드, 은행 또는 계정 로그인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제공하지 마십시오. Yahoo 지원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