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에서 Yahoo 메일에 액세스하는 방법

Gmailify라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Gmail에서 Yahoo Mail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Yahoo Mail을 Gmail과 동기화 할 때 Yahoo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Yahoo Mail 및 Gmail의 표준 웹 버전에 적용됩니다. 모든 단계는 모든 브라우저에서 동일합니다.


Gmail에서 Yahoo 이메일을받는 방법

Yahoo Mail 계정에서 메시지를 받고 보내도록 Gmail을 설정하려면 :

  1. Gmail에서 기어 아이콘을 선택하고 설정.

  2. 고르다 계정 및 가져 오기.

  3. 에서 다른 계정의 메일 확인 섹션에서 선택 메일 계정 추가.

  4. 에서 이메일 주소 텍스트 상자에 Yahoo 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다음.

  5. 고르다 Gmailify와 계정 연결, 그 다음에 다음.

    다른 옵션은 Yahoo Mail에서 메시지를 제거합니다. Gmailify를 사용하여 Yahoo Mail 또는 Gmail에서 Yahoo 계정을 관리하세요.

    Gmailify는 Yahoo Mail Pro에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 2016 년 Gmailify가 출시되기 전에는 Yahoo의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고는 Gmail 계정을 통해 Yahoo Mail 메시지를 보내거나받을 수 없었습니다.

  6. Yahoo Mail 로그인 화면에서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권한을 조정 한 다음 동의.

  7. 에서 당신은 Gmailified되었습니다 창에서 선택 닫기.

  8. Gmail에서 설정 > 계정 및 가져 오기 설정이 의도 한대로 구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기본적으로 Gmail은 Gmail 주소의 모든 메시지에 회신합니다. 이 설정을 변경하려면 다음 주소로 메일 보내기 섹션을 선택하고 메시지가 전송 된 동일한 주소에서 답장.

  9. Yahoo Mail 계정 연결을 해제하려면 언제든지이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선택할 때 풀리다 Yahoo Mail 주소 옆에있는 Yahoo Mail 계정에서 가져온 메일을 유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Yahoo 연락처를 Gmail로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