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로 Apple TV를 사용하는 방법

Apple TV는 멋진 스트리밍 장치이지만 iPad 액세서리로 가장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ad는 기기를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Apple TV와 함께 제공되는 Siri Remote를 대신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iPad의 디스플레이를 AirPlay를 통해 Apple TV로 전송하여 대형 화면 TV에서 iPad를 볼 수 있습니다. 

AirPlay를 사용하면 TV의 사운드 바를 통해 음악을 스트리밍하고, HDTV에서 iPad 게임을하고, iPad에서 사진을 보여 주거나,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표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iOS 12, 11 및 10을 실행하는 iPad에 적용됩니다. XNUMX 세대 이상의 Apple TV가 필요합니다.


Apple TV 리모컨으로서의 iPad

Apple TV는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의 훌륭한 추가 기능이지만 Siri Remote는 Apple의 뛰어난 제품 중 하나가 아닙니다. 이 작은 장치는 사용하기 어색하고 소파 쿠션 사이에서 잃어 버리기 쉽습니다.

Siri Remote가 잘못 배치 된 동안 iPad는 Apple TV의 대리 리모컨으로 작동 할뿐만 아니라 더 나은 리모컨입니다. iPad의 온 스크린 키보드를 사용하면 텍스트를 입력하고 검색을 훨씬 빠르게 수행 할 수 있으며 iPad에서 음성 받아쓰기를 사용하여보고 싶은 영화의 이름을 Apple TV에 ​​알릴 수 있습니다.

Apple TV Remote 앱은 iPhone 및 iPad 용 App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Remote 앱 설정

Remote 앱을 다운로드 한 후 :

  1. Apple TV를 켜십시오.

  2. 를 실행 Apple TV 리모컨 iPad에서 앱을 선택하고 애플 TV 나타나는 화면에.

     라이프 와이어

  3. 일반적으로 장치는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있기 때문에 즉시 페어링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른 화면이 열립니다. Apple TV 화면에 나타나는 코드를 iPad의 필드에 입력하여 장치를 페어링합니다.

     라이프 와이어

    기기를 페어링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Apple TV로 이동하십시오. 열다 설정, 선택하다 원격 장치 및 장치을 클릭하고 페어링 가능한 기기 목록에서 iPad를 선택합니다. 페어링은 원격 앱을 처음 사용할 때만 필요합니다.

장치가 쌍으로 연결되면 iPad는 제어 센터에 Apple TV Remote 앱을 추가하여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Remote 앱 사용

앱이 열리면 간단한 화면이 표시됩니다.

 라이프 와이어

iPad의 전체 화면을 트랙 패드로 사용하여 스 와이프하거나 탭합니다. Siri Remote에있는 훨씬 더 큰 버전의 트랙 패드라고 생각하면됩니다.

추가 컨트롤은 Siri Remote와 마찬가지로 희소하며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 Press & Media 메뉴 화면을 종료하고 이전 화면을 보려면.
  • TV 아이콘을 눌러 지금보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길게 누릅니다. TV 아이콘을 클릭하여 Apple TV를 끌 수있는 Sleep Now 화면을 불러옵니다.
  • 사용 재생 / 일시 정지 아이콘을 눌러 재생중인 미디어를 시작 및 중지합니다.
  • 검색을 위해 Siri를 활성화하려면 마이크를 탭하십시오.

Apple TV 용 비밀 iPad 키보드

Apple TV에서 iPad의 키보드를 사용하기 위해 Apple TV Remote 앱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iPad 및 iPhone에는 iOS 10 이상에 설치된 Apple TV Keyboard라는 숨겨진 앱이 있습니다.

이 앱은 두 기기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있는 한 Apple TV에서 입력을 요청할 때마다 열려있는 iPad 화면에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이것은 Siri Remote를 사용하여 문자를 입력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고려할 때 훌륭한 기능입니다.


iPad, Apple TV 및 AirPlay

iPad의 Remote 앱으로 Apple TV를 제어하는 ​​것은 멋지지만 Apple TV를 훌륭한 iPad 액세서리로 만드는 것은 AirPlay 미러링입니다. AirPlay는 기기 간 통신을위한 Apple의 프로토콜로, 음악을 AirPlay 호환 스피커로 스트리밍하거나 음악 및 비디오를 Apple TV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즉, 대형 TV 화면에서 보면서 iPad에서 앱을 사용하거나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iPad 디스플레이의 AirPlay 미러링을 TV에 추가하면 Apple TV가 iPad에 가치를 더하는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Apple TV에서 iPad 디스플레이를 미러링하는 방법

iOS 2 이상을 실행하는 iPad 5 이상과 XNUMX 세대 Apple TV 이상이 있다면 AirPlay 미러링을 사용하는 것이 쉽습니다.

  1. 두 장치를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합니다.

  2. 너를 켜라. 애플 TV.

  3. iPad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서 아래로 당겨서 엽니 다. 제어 센터 iOS 12 또는 iOS 11의 경우 (iPad 화면 하단에서 위로 당겨 이전 버전의 iOS에서 제어 센터를 엽니 다.)

  4. 가볍게 두드리다 화면 미러링 iOS 12 또는 iOS 11에서 (탭 AirPlay를 이전 버전의 iOS에서.)

  5. 가볍게 두드리다 애플 TV 나타나는 장치 목록에서.

iPad의 화면이 즉시 TV로 미러링됩니다.

AirPlay를 연결 해제하고 미러링을 중지하려면 :

  1. 열다 제어 센터 또.

  2.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애플 TV 그것에.

  3. 가볍게 두드리다 미러링 중지 다음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