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AirPods를 iPhone 및 iPad에 연결하는 방법

Apple AirPods 이어 버드는 놀라운 사운드, 진정한 무선 기능을 제공하고 귀에 좋은 느낌을 제공하며 Siri와 같은 고급 기능 및 한쪽을 꺼내고 다른 쪽은 그대로 둘 때 오디오 자동 균형 조정을 지원합니다. iPhone에서 AirPods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는 iPad.

이 문서의 지침은 원래 AirPods 및 AirPods 2와 iOS 10 이상이 설치된 iPhone 또는 iPad 장치 모두에 적용됩니다. AirPods Pro를 설정하는 별도의 지침이 있습니다.


iPhone 및 iPad에서 Apple AirPods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AirPod를 강력하고 유용하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는 내부에 맞춤 제작 된 W1 칩입니다. W1은 ​​AirPod의 많은 기능을 지원하지만 가장 편리한 기능 중 하나는 설정입니다. Apple은 다른 Bluetooth 장치보다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AirPod를 설계했습니다.

  1. AirPods를 쌍으로 연결하려면 iOS 기기에서 Bluetooth를 활성화하십시오. 제어 센터 그런 다음 블루투스 활성화하려면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2. AirPods가 들어있는 AirPods 케이스를 iPhone 또는 iPad에서 XNUMX ~ XNUMX 인치 떨어진 곳에 잡고 케이스를 엽니 다.

  3. AirPods 케이스의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4. 화면 지침을 따릅니다. 이것은 대부분 테이핑으로 구성됩니다. Connect 버튼을 클릭합니다.

  5. AirPods는 설정 한 기기에서 사용되는 동일한 iCloud 계정에 연결된 모든 기기에서 작동하도록 자동으로 구성됩니다.

이 단계를 수행 한 후에도 AirPod가 여전히 연결되지 않습니까? AirPod가 연결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확인하여 심층적 인 도움을 받으세요.


AirPods 사용을위한 요구 사항

iPhone 및 iPad 이외의 기기에서 AirPod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irPod는 Android에서 작동하고 Mac에 연결할 수 있으며 Apple TV에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기에서 Apple AirPods를 사용하려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watchOS 3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Watch.
  • macOS 10.12 (Sierra) 이상을 실행하는 Mac.
  • tvOS 10.2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TV.
  • Bluetooth 오디오를 지원하는 다른 제조업체의 장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