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lay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AirPlay는 특히 AirPlay를 사용하여 iPad 또는 iPhone을 Apple TV를 통해 TV에 연결할 때 iPad의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입니다. 프레젠테이션을하든, 인터넷을 서핑하든, 게임을하든, 와이드 스크린 TV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만 큼 좋은 것은 없습니다.

AirPlay는 마술처럼 작동하는 것처럼 보이므로 문제 해결이 혼란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AirPlay는 간단한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AirPlay 연결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일반적으로 간단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iOS 12, 11 또는 10을 실행하는 iPad 및 iPhone에 적용됩니다. XNUMX 세대 이상의 Apple TV가 필요합니다.


AirPlay 연결하기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면 iPad 또는 iPhone 화면 (iOS 12 또는 iOS 11)의 오른쪽 상단을 아래로 당겨서 제어 센터를 열어 AirPlay에 액세스합니다. 이전 버전의 iOS에서 제어 센터를 열려면 화면 하단에서 위로 당기십시오.

가볍게 두드리다 화면 미러링 (iOS 12 또는 iOS 11) 또는 AirPlay를 (이전 버전의 iOS에서) 그런 다음 애플 TV 열리는 창에서. Apple TV를 사용하여 TV에서 iPad 화면 미러링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때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수행하면 곧 TV에서 iOS 기기를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Apple TV AirPlay가 켜져 있는지 확인

Apple TV 설정 앱에서 AirPlay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고르다 설정 > AirPlay를 Apple TV에서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Wi-Fi 네트워크 연결 확인

AirPlay는 Wi-Fi 네트워크를 통해 작동하므로 기능이 작동하려면 두 장치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있어야합니다. 설정 앱을 열어 iPad 또는 iPhone이 연결된 네트워크를 확인하십시오. Wi-Fi 네트워크 이름이 옆에 표시되어야합니다. Wi-Fi 인터넷 왼쪽 패널에 

Wi-Fi 설정에 꺼짐이 표시되면 Wi-Fi 인터넷 화면의 주요 부분에서 슬라이더를 켜짐 / 녹색 위치로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나타나는 옵션에서 네트워크를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이동하여 Apple TV에서 Wi-Fi 네트워크를 확인하십시오. 설정 선택 네트워크 (4 세대 Apple TV 이상) 또는 일반 > 네트워크 (이전 버전의 Apple TV 용). iOS 기기와 동일한 Wi-Fi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음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두 장치 다시 시작

문제가 지속되면 두 장치를 모두 다시 시작하십시오. Apple TV의 경우 이는 전원 콘센트에서 분리하거나 Apple TV 뒷면에서 코드를 뽑는 것을 의미합니다. 몇 초 동안 플러그를 뽑은 상태로 두었다가 다시 연결하십시오. Apple TV가 재시동 된 후 네트워크에 연결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AirPlay를 시도하십시오.

iOS 기기를 다시 시작하려면 모델에 따라 버튼을 길게 눌러야 할 수 있습니다. 수면 / 깨우기 버튼을 누른 다음 화면 슬라이더를 밀어 장치의 전원을 끄거나 측면 다시 시작하려면 상단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라우터 다시 시작

대부분의 경우 두 장치가 동일한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그러나 드물게 라우터 자체가 문제가됩니다. 다른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라우터를 재부팅하십시오. 라우터 뒷면에 켜기 / 끄기 스위치가 보이지 않으면 콘센트에서 플러그를 뽑고 몇 초 후에 다시 연결하십시오.

라우터가 부팅되고 인터넷에 다시 연결되는 데 몇 분 정도 걸립니다. 일반적으로 조명이 깜박이기 때문에 언제 연결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라우터에는 인터넷 연결이 설정 될 때 알려주는 네트워크 표시등이 있습니다.

라우터가 재부팅되고 있음을 가족 모두에게 경고하여 인터넷 연결이 필요한 컴퓨터에서 작업을 저장할 수 있도록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