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azon Prime Video가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Amazon Prime Video를 스트리밍 할 때 실행할 수있는 수십 개의 Amazon 오류 코드가 있으며 오류 메시지가 문제를 파악할 때 항상 도움이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부분의 경우 Amazon 오류 코드는 인터넷 연결, 하드웨어 문제 및 소프트웨어 문제와 같은 특정 유형의 문제를 나타냅니다.

문제의 원인을 파악하려면 일반적으로 처리중인 오류 코드 유형을 식별 한 다음 일반적인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모든 것을 확인하고 테스트해야합니다.

Zoranm / iStock / 게티


일반적인 Amazon 오류 코드 문제 해결 팁

Amazon Prime 멤버십으로 비디오 스트리밍과 관련된 대부분의 문제는 인터넷 연결 불량, 스트리밍 장치 문제 또는 Prime Video 앱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오류는 몇 가지 범주로만 그룹화 할 수 있으므로 이러한 문제 해결 팁을 사용하여 많은 Amazon 오류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스트리밍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홈 네트워크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가능하면 무선 연결을 개선하십시오.
  • 무선에서 유선 네트워크 연결로 전환합니다.
  • 프라임 비디오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 프라임 비디오 앱 캐시를 지우거나 필요한 경우 앱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스트리밍 장치가 Amazon에서 완전히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필요한 경우 스트리밍 장치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대부분의 Amazon Prime Video 문제는 이러한 기본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해결할 수 있지만 오류 코드는 문제의 실제 원인에 더 빨리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생 오류가 발생했을 때 Amazon 웹 플레이어 또는 Prime Video 앱에서 오류 코드를 제공 한 경우 아래에서 자세한 지침을 확인하십시오.


대부분의 프라임 비디오 스트리밍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Amazon Prime Video의 대부분의 스트리밍 문제는 인터넷 또는 네트워크 연결과 관련이 있습니다. Amazon에서 스트리밍하려면 장치가 표준 화질 콘텐츠의 경우 3.0Mbps, 고화질 콘텐츠의 경우 5.0Mbps 연결, 25K 스트리밍의 경우 4Mbps를 유지할 수 있어야합니다.

장치에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없거나 인터넷 연결이 너무 느리면 Amazon에서 스트리밍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다음 오류 코드 중 하나 이상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 1007, 1022, 1060
  • 7003 7005 7031 7135 7202 7203 7204 7206 7207
  • 8020, 9003
  • 9074

Amazon Prime Video 스트리밍 문제를 해결하려면 :

  1. 가능한 경우 오류 코드를 제공 한 장치에서 인터넷 연결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2. 스트리밍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연결 속도가 느린 경우 장치 또는 무선 네트워킹 장비를 이동하여 더 나은 연결을 설정해보십시오.

    집이 큰 경우 라우터가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있을만큼 강력한 신호로 모든 방에 도달 할만큼 강력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가능하면 무선 간섭의 원인을 제거하고 혼잡하지 않은 채널로 Wi-Fi 네트워크를 전환하십시오.

  4. 다른 장치가 네트워크에서 많은 대역폭을 사용하는 경우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십시오.

  5. 유선 이더넷 연결로 전환 해보십시오.

  6. 네트워크 하드웨어와 스트리밍 장치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대부분의 스트리밍 문제는 연결 문제로 인해 발생하므로 모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배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든 것이 확인되면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 (ISP)와 Amazon에 연락하여 문제에 대해 알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프라임 비디오가 다시 작동하기 전에 하나 또는 다른 하나가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


Amazon 오류 코드 1060을 수정하는 방법

Amazon 오류 코드 1060은 스트리밍 장치가 인터넷에 제대로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프라임 비디오 서버가 다운되었음을 나타내는 연결 오류입니다. 이 코드는 Amazon 웹 플레이어 또는 프라임 비디오 앱이 비디오를로드 할 수 없을 때 나타나며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제공합니다.

  •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재 시도를 선택합니다. 연결이 작동하지만이 메시지가 계속 표시되는 경우 앱을 다시 시작하거나 Amazon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 오류 코드 : 1060

Amazon 오류 코드 1060을 수정하려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고 충분한 대역폭이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장치가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Amazon Prime Video에서 스트리밍하기에 충분한 대역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장치를 종료하고 다시 시작한 후에도 Amazon 오류 코드 1060이 계속 표시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과 충분한 대역폭이 있음을 확인한 경우 Amazon 서버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Amazon 오류 코드 7031을 수정하는 방법

Amazon 오류 코드 7031은 서버 오류를 나타냅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동영상을 사용할 수 없음
  • 이 동영상을 재생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 오류는 일반적으로 Prime Video 웹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Amazon 웹 사이트에서 스트리밍 할 때 표시되지만 스트리밍 장치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 코드가 나타나면 일부 프로그램과 영화를 스트리밍 할 수있는 반면 다른 프로그램은 재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1. Amazon Web Services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Amazon 오류 코드 7031은 서버 오류이므로 종종 Amazon 서버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와 Down Detector와 같은 서비스 모니터를 확인하십시오.

  2.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3. 웹 브라우저 또는 스트리밍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4. 웹 브라우저에서 Do Not Track 설정을 끄십시오. 이 설정을 활성화하면 웹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프라임 비디오를 스트리밍 할 수 없습니다. 설정을 비활성화하거나 다른 장치에서 프라임 비디오 앱으로 스트리밍 해보십시오.

  5.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합니다. 타사 서비스를 통해 Amazon Prime Video를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Amazon 계정에서 XNUMX 단계 인증을 활성화해야합니다.

  6. 가상 사설망 (VPN)을 사용해보십시오. 현재 위치에서 사용할 수없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하려는 경우 오류 코드 7031이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VPN을 사용하여 관심있는 콘텐츠에 액세스합니다.

Amazon 오류 코드 7031은 서버 오류이므로 다른 작업을 수행하기 전에 서버가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서버가 다운되었다는 증거가 보이지 않으면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고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모든 작업 후에도이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Amazon 또는 ISP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아야합니다.


Amazon Prime Video 다운로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Amazon Prime Video를 사용하면 Prime Video 앱을 사용하여 휴대폰 또는 태블릿에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면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Amazon Prime Video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보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수행 할 수있는 몇 가지 작업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문제가 발생하면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이 비디오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다시 시도하십시오. 이 문제가 계속되면 아마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십시오.
  • 다운로드 한 영화가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

  1. Amazon Prime 멤버십이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이 기능은 현재 멤버십이 활성화 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을 통해 회원 인 경우 제거하지 않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프라임 비디오 다운로드 기능은 귀하가 거주 지역에 있고 해당 지역이 해당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미국 출신이고 해외로 여행하는 경우 다운로드 한 프라임 비디오 콘텐츠를 시청할 수 없습니다.

  3. VPN을 비활성화하십시오. 장치에 VPN이 있습니까, 아니면 라우터에 VPN이 설정되어 있습니까? Amazon이 VPN으로 인해 다른 국가에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다운로드 한 콘텐츠를 볼 수 없습니다.

  4. 스트리밍 장치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Roku 또는 Chromecast를 다시 시작하면 문제를 일으킬 수있는 모든 결함이 해결됩니다. Apple TV를 껐다가 다시 켜서 전원주기가 도움이되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5. 프라임 비디오 앱 캐시를 지우거나 앱을 모두 다시 설치하십시오. 앱 캐시에 손상된 데이터가 있거나 앱에 문제가있는 경우 캐시를 지우거나 앱을 다시 설치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Amazon Prime Video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모든 것이 정상인 것 같으면 Down Detector와 같은 서비스 모니터를 사용하여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모니터는 Amazon Prime Video와 같은 서비스가 작동하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광범위한 문제가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것은 Amazon 오류 코드를 수정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지만 문제가 실제로 Amazon쪽에 있는지 여부를 보여줍니다.

다운 감지기를 사용하여 다른 사람이 Amazon Prime Video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downdetector.com으로 이동합니다.

  2. 온 클릭 검색 상자 Amazon Prime Video를 입력 한 다음 엔터 버튼 키보드.

    Amazon 또는 Amazon.com 만 입력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는 기본 웹 사이트뿐만 아니라 Amazon Prime Video 서비스에 관심이 있기 때문입니다.

  3. 좀 봐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문제 타임 라인을 확인하고 최근 보고서를 기록해 둡니다.

  4. 아래로 스크롤하여 라이브 정전지도 버튼을 클릭합니다.

  5. 해당 지역의 정전 핫스팟을 확인하십시오. 해당 지역에서 활성 중단이 발견되면 Amazon이 문제를 해결할 때까지 기다려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