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TV : 알아야 할 사항

YouTube TV는 구독자가 컴퓨터, 휴대 전화 및 기타 호환 기기에서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있는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며 코드를 자르려는 사람들을 위해 케이블 TV를 편리하게 대체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V에서는 영화를 대여 할 수 없지만 동일한 로그인 및 결제 정보를 사용하여 YouTube에서 영화를 대여 및 구매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V에 ​​가입하는 방법

YouTube TV에 ​​가입하는 것은 간단하며 무료 평가판이 있으므로 월간 요금을 약정하기 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V 무료 평가판에 가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tv.youtube.com으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자유롭게 시도하세요.

  3. YouTube TV에 ​​사용할 계정을 선택하세요.

    Google 계정이 하나 뿐인 경우이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4. 메시지가 나타나면 로그인 한 다음 가자.

  5. 포함 된 네트워크 목록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다음.

  6. 가입하려는 애드온 네트워크를 선택한 다음 다음.

  7. 신용 카드 및 청구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그런 다음 사다.

    YouTube TV는이 단계에서 IP 주소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서비스를 이용할 수없는 지역에 살고 있다고 생각되면 나는 여기서 살지 않는다. 이렇게하면 거주 지역에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지만 집에있을 때까지 가입 할 수 없습니다.

    평가판 기간 내에 취소하지 않으면 YouTube TV에서 신용 카드로 요금을 청구합니다.


YouTube TV 요금제 및 가용성

케이블 TV 및 기타 라이브 TV 스트리밍 서비스와 달리 YouTube TV 패키지는 간단합니다. 구독 패키지는 하나 뿐이며 40 개 이상의 채널이 포함되어있어 복잡한 옵션이 없습니다.

가입하면 가입에 포함 된 채널 목록이 표시됩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해당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거나 기본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YouTube TV와 케이블 TV의 가장 큰 차이점은 구독 계획 측면에서 YouTube TV가 덜 복잡하다는 것입니다. 단일 YouTube TV 구독 옵션은 다양한 네트워크 및 기본 케이블 채널과 함께 제공되며 추가 채널에 대해 개별적으로 추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V는 미국의 대부분의 주요 대도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Fox 및 ABC와 같은 방송 네트워크의 가용성은 지리적 위치에 따라 제한됩니다. YouTube TV에서 좋아하는 지역 채널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당 지역을 벗어나면 해당 채널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YouTube TV로 한 번에 몇 개의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까?

YouTube TV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는 동시에 시청할 수있는 프로그램 또는 스트림의 수를 제한합니다. 일부 서비스는 구독 패키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하나의 쇼로 제한합니다.

YouTube TV는 한 번에 스트리밍 할 수있는 기기의 수를 제한합니다. 그러나 구독 옵션이 하나뿐이므로 추가 비용없이 여러 장치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TV를 시청하려면 어떤 인터넷 속도가 필요합니까?

YouTube TV는 고속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만 세부 사항은 조금 더 복잡합니다. 예를 들어 속도가 느리면 화질이 저하되고 스트림이 일시적으로 중지되는 버퍼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 따르면 다음이 필요합니다.

  • 3Mbps 이상 표준 화질 비디오 용.
  • 7Mbps 이상 다른 장치가 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단일 고화질 쇼를 스트리밍합니다.
  • 13Mbps 이상 다른 장치가 동일한 네트워크를 사용하는 경우 고화질로 쇼를 스트리밍합니다.

연결 속도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인터넷 속도 테스트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YouTube TV 부가 기능 및 특수 기능

다른 라이브 TV 스트리밍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YouTube TV는 많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YouTube TV에서는 애드온이 더 큰 패키지 대신 단일 채널 형태로 제공되므로 상황이 덜 복잡합니다.

시청하지 않을 채널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라이브 축구 용 Fox Sports Soccer와 같이 원하는 특정 채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경쟁사와 마찬가지로 YouTube는 독창적 인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YouTube 동영상에서 광고를 제거 할 수있는 다른 구독 서비스 인 YouTube Premium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YouTube Premium 오리지널 프로그램과 영화는 YouTube TV에서 요청시 제공되지만 YouTube TV에 ​​가입하는 것은 YouTube Premium에 가입하는 것과 다릅니다.

YouTube TV 구독자는 일반 YouTube 동영상, YouTube Music 동영상 및 YouTube 게임 동영상에서 광고를 봅니다.

YouTube TV에서 라이브 TV 시청

YouTube TV를 사용하면 케이블 구독이나 안테나없이 라이브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TV, 전화 또는 기타 호환 장치에서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호환되는 스마트 TV가 있으면 TV에서 직접 YouTube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장비가 있으면 휴대 기기에서 TV로 전송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YouTube TV에서 실시간 TV를 보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1. YouTube TV 홈 화면에서 라이브 (Live) 탭.

  2. 시청하려는 채널을 강조 표시합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과 다음에 진행될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3. 보고 싶은 타이틀을 선택하십시오.

YouTube TV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YouTube TV를 사용하면 생방송 TV를 시청할 수 있으므로 방송이나 케이블 TV에서 프로그램을 시청했을 때와 동일한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YouTube TV에서 라이브 TV를 일시 중지 할 수 있으며 디지털 비디오 레코더 (DVR) 기능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액션을 일시 중지하고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에 NFL 게임 스트리밍과 같은 라이브 스포츠를 시청하는 데 유용합니다. YouTube TV에는 주문형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