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d에서 여백 변경

모든 문서가 텍스트와 페이지 가장자리 사이의 Word의 기본 XNUMX 인치 여백 안에 들어가는 것은 아닙니다. Word 문서에서 여백을 변경하려면 다른 크기 여백을 쉽게 적용 할 수있는 미리 정의 된 여백부터 필요에 맞게 조정 가능한 사용자 지정 여백까지 여러 선택 사항 중 하나를 사용합니다.

이 지침은 현재 지원되는 모든 데스크톱 버전의 Word 및 Mac 용 Word에서 작동하지만 Word Online은 제한된 여백 기능을 제공합니다.


Word에서 여백을 빠르게 변경

문서의 여백을 더 작거나 크게 만들려면 Word의 좁게, 보통 또는 넓게 여백을 사용합니다. 문서를 용지 양면에 인쇄하고 XNUMX 링 바인더에 넣으려면 미러 여백 설정을 사용합니다.

Word Online에서는 미러 여백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Word Online에서 거울 여백이있는 문서를 보면 거울 여백이 유지됩니다.

미리 정의 된 여백을 적용하려면 레이아웃 > 여백 사용하려는 미리 정의 된 여백을 선택합니다.

Word Online, Word 2010 및 Word 2007에서 레이아웃 탭은 페이지 레이아웃으로 레이블이 지정됩니다. 여백을 변경하는 단계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눈금자를 사용하여 Word에서 여백 조정

Word 메뉴 아래에 표시되는 가로 눈금자는 문서의 여백을 변경하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눈금자를 표시하십시오. 눈금자가 문서 위에 표시되지 않으면 보기 옆에 확인 표시를 지배자 눈금자를 표시합니다. 또한 인쇄보기에서 작업해야합니다. 고르다 보기 > 인쇄 레이아웃 문서를 인쇄보기로 표시합니다.

눈금자는 Word Onlin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눈금자를 사용하여 여백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왼쪽 여백 변경: 커서가 양방향 화살표로 변경 될 때까지 왼쪽 들여 쓰기 위에 놓습니다. 여백을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넓게,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더 좁아집니다.
  • 오른쪽 여백 변경: 커서가 양방향 화살표로 변경 될 때까지 오른쪽 들여 쓰기 위에 놓습니다. 여백을 왼쪽으로 드래그하면 넓히고 오른쪽으로 드래그하면 좁아집니다.

사용자 지정 여백 만들기

문서에 특정 크기 여백이 필요한 경우 사용자 정의 설정을 사용하십시오.

사용자 정의 여백 크기를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르다 레이아웃 > 여백 > 맞춤 여백.
  2. 크기 변경 상의, 바닥, 좌회전권리 여백.
  3. 고르다 기본값으로 설정 새 여백 설정을 현재 템플릿의 기본값으로 설정합니다. 이 여백 설정은 해당 템플릿을 기반으로 만드는 각 새 문서에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Word Onlin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고르다 OK 끝났을 때.

거터 여백 만들기

제본 할 문서에는 제본을위한 추가 여백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 여백은 제본이 텍스트 주위의 공백을 방해하지 않도록합니다.

거터 여백을 추가하려면 레이아웃 > 여백 > 맞춤 여백 너비를 홈통 상자.

Word Online에서는 여백을 만들 수 없습니다. 여백을 설정하려면 데스크톱 버전의 Word로 전환하십시오.

미러 여백 만들기

책 및 잡지와 같이 페이지 양면에 인쇄되고 제본 된 문서에는 특수 여백 설정이 사용됩니다. 이러한 미러 여백은 오른쪽과 왼쪽 페이지가 서로의 미러 이미지가되도록합니다.

거울 여백을 만들려면 레이아웃 > 여백 선택 미러. 미러 여백의 크기를 변경하려면 레이아웃 > 여백 > 맞춤 여백 안쪽 또는 바깥 쪽 여백의 크기를 변경합니다.


문서 섹션의 여백 설정

문서를 섹션으로 나눌 때 섹션마다 다른 여백 크기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Word Onlin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일 섹션의 여백을 변경하려면 :

  1. 다른 여백 크기를 원하는 문서의 섹션을 선택합니다.
  2. 고르다 레이아웃 > 여백 > 맞춤 여백.
  3. 새 값을 입력하십시오. 상의, 바닥, 권리좌회전 여백.
  4. 적용 대상 목록에서 이번 장.
  5. 고르다 OK 너 끝났을 때.

페이지 여백보기

Word는 문서에서 여백이있는 위치를 보여주는 경계선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계선은 점선으로 나타납니다. 여백 경계는 Word Online에서 볼 수 없습니다.

페이지 여백을 보려면 :

  1. 고르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옵션. Word 2007에서 Microsoft Office 단추를 선택하고 Word 옵션.
  2. 고르다 고급.
  3. 문서 내용 표시 섹션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텍스트 경계 표시.
  4. 고르다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