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동결 된 앱 다운로드를 취소하는 방법

Android 용 Google Play 스토어는 Android 기기로 수행 할 수있는 거의 모든 작업을위한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테스트되고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무작위 앱 다운로드 충돌, 다운로드 중단 또는 화면 정지가 발생하는 경우 기기를 재부팅하면 문제가 다시 발생합니다. 그러나 드물지만 더 많은 관련 수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침은 Android 기기를 만든 사람에 관계없이 적용되어야합니다 : Samsung, Google, Huawei, Xiaomi 등.


중단 된 Google Play 스토어 앱 다운로드를 위해 다운로드 관리자 사용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의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캐시를 지우고 다운로드가 중단되지 않게하려면 Play 스토어를 강제로 닫으십시오.

  1. 열기 설정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앱 및 알림.

    Samsung Galaxy 및 일부 구형 장치에서는 .

  3. 에서 최근에 연 앱 목록, 탭 앱 # 개 모두보기.

    휴대 전화의 앱 목록이 다르게 보이는 경우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삼성 Galaxy 휴대폰과 이전 버전의 Android 휴대폰은 앱 사용시기를 기준으로 목록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4. 앱 목록에서 구글 Play 스토어.

  5. 앱 정보 페이지, 탭 강제 정지 Google Play 스토어 및 앱 다운로드를 중지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OK 선택을 확인합니다.

  7. 열다 구글 Play 스토어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십시오.


다운로드 관리자를 사용하여 중단 된 Android 마켓 앱 다운로드 수정

예를 들어 Android 마켓과 함께 Android 2.1을 사용하는 구형 휴대폰의 경우 프로세스가 약간 다릅니다.

  1. 열기 설정 앱 또는 액세스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어플리케이션,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관리 앱 목록을 표시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시장.

    Market 앱이 표시되지 않으면 메뉴 아이콘 및 선택 FILTER 필터 옵션 목록을 표시합니다. 그런 다음 전체 설치된 모든 앱을 표시합니다.

  4. 가볍게 두드리다 캐시 지우기.

  5. 가볍게 두드리다 강제 종료.

  6. 여전히 어려움이 있으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다운로드 관리자, 탭 클리어 날짜,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강제 종료.


개인 상점 및 사이드 로딩

대규모 고용주를 포함한 일부 조직은 Google Play 스토어 외부에서 맞춤형 Android 앱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Google Play 스토어 앱에서 강제 종료를 수행하는 대신 독점 마켓 앱을 강제 종료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운로드 중지를 수정하는 동일한 프로세스가 따릅니다.

고급 Android 사용자는 때때로 다양한 도구를 통해 사이드로드 (Google Play 마켓에서 제공하지 않은 앱로드)합니다. 사이드 로딩 앱에서 강제 종료를 수행하면 때때로 작동합니다. 사이드로드 된 앱이 손상되면 기기의 보안 및 안정성 위험이 나타납니다. 앱을 제거하고 다시 시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DB (Android Debug Bridge)를 사용하여 사이드로드하는 경우 Android 기기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항목을 관리하세요. ADB는 개발자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버그 및 파손을 처리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장치를 다시 연결하거나 ADB 서비스를 다시 시작하여 일을 바로 설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