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look에서 응답하지 않는 하이퍼 링크를 작동시키는 방법

Outlook에서 하이퍼 링크를 열 수없는 경우 일반적으로 이메일 클라이언트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보다는 일반적으로 브라우저에 하이퍼 링크를 연결하는 연결이 어떤 식 으로든 깨지거나 왜곡 된 결과입니다.

다행히도 일반적으로이 연결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2019, Windows 2016 및 Windows 2013의 Outlook 2010, Outlook 10, Outlook 8 및 Outlook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10의 이메일에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Outlook 수정

Windows 10에서 기본 웹 브라우저를 할당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선택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입력 시작 기본 앱 선택 기본 앱 설정 검색 결과에 나타날 때. 기본 앱 창이 열립니다.

  3. 현재 아래에 나열된 브라우저를 선택하십시오. 웹 브라우저.

  4. 다음과 같은 다른 브라우저를 선택하십시오. 마이크로 소프트 에지 or 파이어 폭스, 설치 한 항목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앱 찾기 원하는 경우 다른 웹 브라우저를 찾아 다운로드합니다.

  5. 기본 앱 창을 닫고 Outlook에서 하이퍼 링크를 열어보십시오.


Windows 8의 이메일에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Outlook 수정

Windows 8에서 다른 기본 웹 브라우저를 할당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를 누르십시오 Windows 키 + C 당신의 매력을여십시오.

  2. 선택 설정 매력과 선택 PC 설정 변경. PC 설정 창이 열립니다.

  3. 고르다 검색 및 애플 리케이션다음을 선택 기본값 왼쪽 된 창에서.

  4. 고르다 웹 브라우저 사용하려는 브라우저를 선택하십시오.


Windows 7의 이메일에서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Outlook 수정

Windows 7에서 다른 기본 웹 브라우저를 할당하면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고르다 스타트 선택하고 제어 패널.

  2. 고르다 프로그램.

  3. 고르다 기본 프로그램.

  4. 고르다 기본 프로그램 설정.

  5. 사용할 웹 브라우저를 선택한 다음 OK.

Outlook 업데이트

여전히 Microsoft Outlook에서 하이퍼 링크를 열 수없는 경우 Outlook에서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1. Outlook을 시작하십시오.

  2.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탭.

  3. 고르다 사무실 계정.

  4. 고르다 업데이트 옵션.

  5. 개인 및 전문적인 지금 업데이트.

  6. Outlook에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합니다.

  7. Outlook에서 여전히 하이퍼 링크를 열 수없는 경우 기본 제공 복구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