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Socket을 제거하는 방법

PopSocket은 한 손으로 휴대폰을 잡는 데 적합합니다. 그러나 새 케이스가 있거나 휴대 전화를 업그레이드하고 PopSocket을 유지하려면 현재 기기에서 제거하세요.


PopSocket 제거

PopSocket을 제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휴대폰이나 케이스에 부착하는 접착 젤은 디자인에 따라 재사용이 가능하며 찌꺼기가 남지 않습니다. PopSocket을 제거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PopSocket을 접어 기기에 평평하게 맞 춥니 다.

  2. PopSocket을 장치에서 꺼냅니다. 디스크를 들어 올릴 때 손톱, spudger / 스 퍼저 또는 다른 도구를 디스크 아래와 주위로 움직입니다.

    PopSocket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시작하려면 치실을 접착제 아래로 밀어 넣으십시오. 두 번째 손을 사용하면 더 쉽습니다.

  3. 해제 될 때까지 장치에서 PopSocket을 조심스럽게 당겨 빼냅니다.

    PopSocket을 새 위치 나 다른 휴대폰으로 옮길 때는 PopSocket을 제거한 후 XNUMX 분 이내에 접착 젤이 마르지 않도록하십시오.

  4. 젤이 끈적 거리는 동안 PopSocket을 다른 장치로 이동하거나 현재 장치의 다른 위치로 이동합니다.

PopSocket의 젤이 더러워지면 물로 씻어 내고 교체하기 전에 XNUMX 분 동안 건조시킵니다.

전화기는 깨끗하고 PopSocket이 없으므로 새 케이스를 추가하거나 해당 전화기를 다시 주머니에 넣거나 PopSocket을 다음 장치에 넣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