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또는 PC에서 Sophos를 제거하는 방법

Sophos는 Mac과 PC 모두를위한 본격적인 바이러스 백신 및 사이버 보안 제품입니다. 그러나 다른 것을 원하거나 구독이 만료되어이를 교체하는 경우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Sophos를 제거해야합니다.

Sophos를 제거하는 경우 시스템에 항상 특정 유형의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Mac에서도 가능).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찾고 있다면 살펴볼만한 몇 가지 훌륭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Mac에서 Sophos를 제거하는 방법

설치 후 Sophos는 시스템에서 Sophos를 완전히 제거하기 위해 실행해야하는 Sophos Antivirus Removal 도구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Mac의 휴지통 폴더로 드래그하지 마십시오. 이렇게해도 장치에서 응용 프로그램이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습니다.

Sophos를 제거하려면 Sophos Antivirus Removal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응용 프로그램 폴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1. 충돌을 방지하려면 시스템에서 실행중인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품을 끄십시오.

  2. 응용 프로그램 폴더로 이동하여 두 번 클릭하십시오. 제거 Sophos Home.app 제거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3. 제거를 계속할지 묻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계속합니다. 관리자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도 표시됩니다.

  4. 이제 Sophos가 컴퓨터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

    Sophos가 제거 되었더라도 컴퓨터에 남은 파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러한 파일을 완전히 제거하려면 App Cleaner 및 Uninstaller와 같은 제품을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이러한 잔여 물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Sophos를 제거하는 방법

  1. 충돌을 방지하려면 시스템에서 실행중인 다른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제품을 끄십시오.

  2. Windows 검색을 사용하여 "제어판"을 검색 한 다음 제어 패널 앱을 열려면 오른쪽에 있습니다.

  3. 고르다 프로그램 제거.

  4. 프로그램 목록에서 아래로 스크롤 한 다음 Sophos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여 제거를 시작합니다.

  5. 고르다 가능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화면에서 제거 컴퓨터에서 Sophos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6. 이제 Sophos가 컴퓨터에서 제거되어야합니다. 제거 프로세스를 완전히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재부팅하십시오.

    Sophos가 제거 되었더라도 컴퓨터에 남은 파일이나 레지스트리 키가있을 수 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러한 파일을 완전히 제거하려면이 용도로 설계된 타사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phos는 제거하지 않습니다

Sophos 제거는 일반적으로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문제가 발생하면 아래 문제 해결 목록을 참조하십시오.

  1. 시스템에서 실행될 수있는 다른 바이러스 백신 제품을 포함하여 제거 프로세스를 수행하기 전에 열려있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닫습니다.

  2. Sophos를 제거하려는 컴퓨터에서 관리자 권한이있는 사용자로 로그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3. Windows에서 Sophos를 제거하는 동안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Windows 용 Sophos Home 문제 해결 단계를 참조하세요. Mac 제거 문제의 경우 Mac 용 Sophos Home 문제 해결 단계 (고급 사용자 만 해당)를 참조하십시오.

  4. Sophos 제거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Sophos 지원에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전화를 걸거나 라이브 채팅을 시작하거나 지원 티켓을 보내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