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또는 iPad에서 Spotlight 검색을 사용하는 방법

Spotlight Search는 iPad 또는 iPhone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지 않는 기능 일 수 있습니다. 앱 페이지를 뒤지는 대신 iPad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것을 찾으십시오. 검색 결과는 입력하는 각 문자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몇 개의 버튼 만 눌러 항목을 화면 상단으로 가져 오면됩니다.

Spotlight Search는 단순히 앱을 시작하는 것 이상입니다. 영화 컬렉션, 음악, 연락처 및 이메일을 포함한 전체 iOS 기기를 검색합니다. 또한 iPad 외부에서 검색하여 웹 및 App Store에서 결과를 가져옵니다. 삭제 한 앱을 찾는 경우 검색 결과에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가 포함됩니다. Spotlight Search는 Wikipedia의 정보와 Google의 검색 결과를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iOS 8 이상을 실행하는 장치에 적용됩니다.


Spotlight 검색 화면을 여는 방법

홈 화면의 첫 페이지에서 손가락으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여 Spotlight 검색을 엽니 다. iOS 9 및 이전 버전을 실행하는 경우 위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검색 화면을 엽니 다.

Spotlight 검색을 열려면 일반적으로 앱이 아닌 홈 화면에 있어야합니다. Spotlight Search는 iOS 8 이상의 Safari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표시되는 Spotlight 검색 화면에는 상단에 검색 막대가 있습니다. 또한 검색에 사용할 때까지 Siri 앱 제안, 날씨, 캘린더 이벤트 및 기타 여러 옵션과 같은 다른 콘텐츠가있을 수 있으며, 모두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설정 > Siri 및 검색.


Spotlight 검색 사용 방법 

Spotlight 검색 화면을 열고 검색 필드에 앱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앱 아이콘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결과에서 직접 탭하여 엽니 다.

Spotlight TV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Netflix, Hulu 또는 iTunes에서 제공되는 에피소드가 결과에 표시됩니다. 또한 선택한 특정 프로그램과 관련된 출연진 목록, 게임, 웹 사이트 및 기타 결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또한 장치의 노래 라이브러리를 탐색하는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음악 앱을 열고 특정 항목에 대한 긴 목록을 스크롤하는 대신 Spotlight 검색을 열고 노래 또는 밴드의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검색 결과가 빠르게 좁혀지고 이름을 탭하면 음악 앱에서 노래가 시작됩니다.

레스토랑과 같은 주변 업체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검색 필드에 "주유소"를 입력하면 거리 및 운전 경로가 포함 된 인근 주유소 목록이 표시됩니다.

동영상, 연락처 및 이메일 메시지를 포함하여 iPad에서 무엇이든 검색 할 수 있습니다. Spotlight Search는 앱 내에서도 검색 할 수 있으므로 레시피 앱의 결과 나 Notes 또는 Pages 워드 프로세서에 저장된 구문을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