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UB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

인쇄 가능한 문서에서 ePUB 파일을 보려면 웹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ePUB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데스크톱 전자 책 변환기를 사용하여 메타 데이터를 추가하고 Microsoft Word에서 변환 된 PDF 문서를 편집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모든 웹 브라우저 및 운영 체제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ePUB를 PDF 온라인으로 변환하는 방법

Zamzar는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ePUB 파일을 PDF로 변환 할 수있는 온라인 전자 책 변환기입니다. Zamzar로 ePUB 파일을 변환하려면 :

  1. 웹 브라우저에서 Zamzar 웹 사이트를 열고 파일 추가.

  2. PDF로 변환하려는 ePUB 파일을 선택합니다.

  3. 고르다 로 변환하다다음을 선택 PDF 옵션 목록에서.

  4. 고르다 지금 변환.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완료되면 이메일 보내기 변환 된 PDF 파일에 대한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5. 고르다 다운로드 변환이 완료되면.

이와 동일한 단계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ePUB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전자 책 변환기를 사용하여 ePUB를 PDF로 변환하는 방법

Zamzar와 같은 온라인 전자 책 변환기는 ePUB 파일을 변경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메타 데이터를 추가하거나 eBook의 표지를 변경하려면 대신 Caliber와 같은 무료 데스크탑 ePUB 변환기를 사용하십시오. Calibre를 사용하여 ePUB 파일을 PDF 형식으로 변환하려면 :

  1. 열다 구경 선택 책 추가 책 선택 대화 상자를 엽니 다.

  2. PDF로 변환하려는 ePUB 파일을 선택합니다.

  3. ePUB 파일을 선택하여 강조 표시 한 다음 책 변환 변환 대화 상자를 엽니 다.

  4. 설정 출력 형식PDF.

  5. 필요에 따라 메타 데이터를 추가하거나 변경 한 다음 OK Calibre 라이브러리로 돌아갑니다.

  6. 왼쪽 창에서 화살 빗나가서 형식 목록을 확장하려면 다음을 선택하십시오. PDF.

  7. PDF 파일을 선택한 다음 디스크에 저장 PDF 파일을 컴퓨터의 폴더, 이동식 미디어 또는 클라우드 계정에 저장합니다.

다른 변환기는 다른 결과를 생성하므로 PDF 파일이 원하는 방식으로 보이지 않으면 다른 ePUB에서 PDF로 변환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및 데스크톱 전자 책 변환기로 작업 할 때 시도 할 때까지 얻을 수있는 내용을 알 수 없습니다. 또는 원하는 정확한 결과를 얻기 위해 PDF 파일을 직접 편집 할 수 있습니다.

Calibre를 사용하여 PDF를 eBook으로 변환 할 수도 있습니다.


Word에서 PDF 파일을 편집하는 방법

사용 가능한 여러 온라인 PDF 편집기가 있습니다. 편집 작업을 처리 할 수있는 데스크톱 앱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Word는 PDF 파일을 편집하고 파일을 PDF 형식으로 저장하는 인기있는 데스크톱 앱입니다. Word에서 PDF를 편집하려면 :

  1. PDF 파일 열기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2. 고르다 OK PDF를 Word에서 편집 할 수있는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3. PDF 파일을 원하는대로 변경 한 다음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변경하는 동안 파일은 Microsoft Word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4. 고르다 수출.

  5. 고르다 PDF / XPS 만들기 PDF 또는 XPS로 게시 대화 상자를 엽니 다.

  6. PDF 파일을 저장할 폴더로 이동 한 다음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