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 360 컨트롤러를 연결하는 방법

Xbox 360은 마이크로 소프트의 주력 비디오 게임 콘솔 이었지만, 컨트롤러는 전 세계 게이머들의 손바닥과 거실에 있습니다. 콘솔이 2005 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잘 작동 할 수 있으므로 (관리되는 경우) Xbox 360 컨트롤러를 모든 종류의 게임 시스템과 동기화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Xbox 360, PC 및 Mac에서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 가이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1 및 Windows 7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Xbox 360 컨트롤러를 Xbox 360에 동기화하는 방법

Xbox 360 컨트롤러를 원래 Xbox 360과 동기화하는 것은 당연히이 목록에서 가장 쉬운 프로세스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Xbox 360을 켭니다.

  2. 큰 버튼을 길게 눌러 Xbox 360 컨트롤러를 켭니다. 안내서 단추 가운데에.

    Skillkit / Twitter

  3. 를 누르십시오 무선 연결 Xbox 360의 버튼입니다. 본체 전면에 있습니다. 본체의 전원 버튼 주위에있는 표시등이 깜박이고 회전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Xbox 360 E 및 S 본체에서 무선 연결 단추는 컨트롤러 포트 옆에 있습니다. 원래 Xbox 360 본체에서는 메모리 카드 슬롯 근처에 있습니다.

  4. 표시등이 계속 깜박이는 동안 동기화 컨트롤러의 버튼. 게임 패드 뒷면의 유선 연결 옆에 있습니다. 동기화가 완료되면 가이드 버튼이 깜박입니다.

컨트롤러의 가이드 버튼 주변의 LED가 깜박임을 멈추고 하나의 LED가 계속 켜져 있으면 컨트롤러가 콘솔과 동기화 된 것입니다. Xbox 360 E는 전원 버튼 주위에 단색 표시등이 하나만 표시되지만 Xbox 본체에도 유사한 표시등이 표시됩니다.


Xbox 360 컨트롤러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유선 Xbox 360 컨트롤러가있는 경우 PC의 열린 USB 포트에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Windows는 필요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설치하고 컨트롤러를 사용할 준비가되면 알려줍니다.

PC에서 Xbox 360 컨트롤러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다른 USB 포트에 연결 한 다음 다시 테스트하십시오.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Windows가 완전히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업데이트를 설치하고 다시 시도하십시오.

무선 Xbox 360 컨트롤러를 Windows PC에 연결하려면 무선 수신기가 필요합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는 공식적인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똑같이 작동하는 타사 옵션도 있지만 여기에는 몇 가지 추가 후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정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무선 수신기를 PC의 예비 USB 포트에 연결합니다. 공식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드라이버 설치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실행됩니다. 화면 지침을 따른 다음 7 단계로 건너 뜁니다. 비공식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2. Windows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장치 관리자을 클릭 한 다음 결과에서 선택합니다.

  3. 목록에 작은 노란색 삼각형이있는 항목이 하나 표시되어 Windows가 장치를 인식하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등록 > 운전기사 > 드라이버 업데이트.

  4. 고르다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5. 고르다 내 컴퓨터에서 사용 가능한 드라이버 목록에서 선택하겠습니다..

  6. 목록을 아래로 스크롤하고 Windows 용 Xbox 360 무선 수신기. 그런 다음 다음.

  7. 드라이버가 호환되는지 확인할 수 없다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단계를 올바르게 수행했다면 그렇게 될 것입니다. 고르다 가능 설치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수신기의 표시등이 녹색으로 바뀝니다.

  8. 중앙을 길게 눌러 Xbox 360 컨트롤러를 켭니다. 안내서 단추. 무선 수신기와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을 누릅니다. 둘 다 몇 초 동안 깜박이지만 연결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절차를 다시 시도하고 수신기와 컨트롤러가 서로 가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위의 방법이 작동하지 않으면 Microsoft의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서 Xbox 360 무선 컨트롤러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X 박스”게임 카테고리에서 Windows 용 Xbox 360 무선 컨트롤러. 운영 체제에 맞는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파일을 연 다음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Xbox 360 컨트롤러를 Mac에 연결하는 방법

Xbox 360 컨트롤러를 macOS에 연결하면 Windows와 유사하게 작동합니다.

  1. 무선 수신기를 Mac에 연결합니다.

  2. GitHub에서 오픈 소스 Xbox 360 수신기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3. Xbox 360 컨트롤러를 켭니다. 안내서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무선 수신기와 컨트롤러의 동기화 버튼을 누릅니다. 둘 다 몇 초 동안 깜박이지만 연결되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