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

Chrome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웹 스토어 및 CRX 파일을 제공하는 비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크롬도 웹 앱을 사용하지만 이러한 앱은 확장 프로그램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은 데스크톱 버전의 Chrom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프로그램은 Chrome 모바일 앱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공식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

승인 된 확장 프로그램의 공식 위치에서 Google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려면 :

  1. Chrome 웹 스토어를 방문하여 설치할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합니다.

  2. 확장을 선택하여 엽니 다. 세부 정보 페이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3. 고르다 Chrome에 추가.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Google에서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를 표시 할 수 있습니다.

  4. 확인 상자에서 확장 기능 추가.

  5. 버튼이 확인 그리고 Chrome에 추가 설치가 완료되면.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다운로드하는 방법

Chrome에 자동으로 설치하지 않고 Chrome 웹 스토어에서 CRX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Chrome 웹 스토어에서 원하는 확장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주소 표시 줄에서 확장의 URL을 복사합니다.

  3. https://chrome-extension-downloader.com/을 방문하여 브라우저에서 Chrome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더를 엽니 다.

  4. URL을 텍스트 상자에 붙여넣고 확장 다운로드.

  5. 메시지가 표시되면 유지 Chrome이 CRX 파일 다운로드를 시도 할 때.

  6. CRX 파일은 다운로드 폴더.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싶을 때 엽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