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 to Phone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

Chrome을 사용하면 웹 페이지의 링크를 휴대 전화로 직접 보낼 수도 있습니다. 중단없이 중단 한 지점에서 탐색, 온라인 조사 또는 스트리밍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공식 Chrome to Phone 확장 프로그램은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지만 Google Sync로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더 좋은 점은 모든 유형의 컴퓨터 또는 스마트 폰에서 Google Sync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Google 동기화를 설정하는 방법

이 기능을 사용하면 Gmail, 연락처, 캘린더 및 예, Chrome을 포함한 모든 Google 서비스를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기기에서 웹 검색 기록과 중요한 북마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Google 동기화를 사용 설정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모든 기기에서 북마크에 액세스하세요.
  • 검색 기록과 열려있는 창을 확인합니다.
  • 모든 장치에서 동일한 암호, 자동 채우기 정보, 설정 및 기본 설정에 액세스합니다.
  1. 아직하지 않았다면 Google 계정을 설정하고 기기에 Chrome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2.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컴퓨터에서 Chrome을 엽니 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지 마세요.

  4. Chrome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5. 그런 다음 동기화 켜기. 이제 열려있는 웹 페이지와 북마크가 스마트 폰의 동일한 Google 계정에 동기화됩니다. 보려는 Chrome 앱을 엽니 다.

     저자

열려있는 웹 페이지를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최근 탭 휴대 전화의 Chrome 앱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모든 북마크를 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즐겨 찾기 Chrome 앱 메뉴 아래에 있습니다.

Google 동기화가 활성화되고 로그인하면 다른 모든 Google 제품에도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귀하의 정보는 귀하의 모든 장치에서 완벽하게 동기화되어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동기화하지 않으려면

나중에 Google 동기화가 적합하지 않다고 판단되면 다음 단계에 따라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에서 Chrome 브라우저를 엽니 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지 마세요.

  2.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3. 고르다 동기화가 켜져 있습니다..

  4. 고르다 해제 표시되는 설정 창에서.

Google Sync에 대한 마지막 단어

동기화를 꺼도 아무런 영향이 없습니다. 이전에 동기화 한 모든 기기에서 인터넷 사용 기록과 북마크를 계속보고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변경 사항 (예 : 노트북의 중요한 Google 문서를 북마크에 추가)하면 휴대 전화와 동기화되지 않습니다.

요컨대, Google Sync를 사용하면 다양한 장치에서 링크와 웹 페이지를 간단하고 쉽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키 입력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추가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