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텍스트를받지 못할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누락되거나 지연된 문자 메시지는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누군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응답하지 않는 이유나 현재 위치를 묻기 전까지는 문제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행히도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Android에서 텍스트가 지연되거나 누락되는 원인

문자 메시지에는 장치, 앱 및 네트워크의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에는 여러 오류 지점이 있습니다. 장치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거나 네트워크에서 메시지를 보내거나받지 못하거나 앱에 버그 또는 기타 오작동이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이러한 원인을 진단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셀룰러 네트워크에 트래픽이 너무 많고 수신 된 순서대로 메시지가 전송되기 때문에 문자 메시지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잠재적 인 실패 지점을 고려할 때 가장 일반적인 문제부터 시작하여 목록 아래로 내려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Android에서 텍스트를 수신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Android에서 문자를받지 못하고 다른 사람이 문자를 보내는 것을 알고있는 경우 다음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가능하다면 몇 명의 다른 사람들로부터 텍스트를받는 능력을 테스트하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그러면 문제가 무엇인지에 대한 단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차단 된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누군가가 당신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 문자를받지 못한다면, 번호가 차단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2. 수신을 확인하십시오. 모바일 네트워크는 때때로 예측할 수 없습니다. 바가 몇 개 또는 전혀 보이지 않으면 밖으로 나가거나 실내에서 더 높은 곳을 찾으십시오. 집에있는 경우 신호 부스터를 사용하여 집안 전체의 수신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3. 비행기 모드를 비활성화합니다. 비행기 모드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비활성화되면 수신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비행기 모드는 Wi-Fi뿐만 아니라 모든 형태의 무선 통신을 종료합니다.

  4. 전화기를 재부팅하십시오. 때로는 진단 할 수 없지만 재부팅으로 쉽게 해결할 수있는 끝없는 루프 또는 기타 문제가 배후에 있습니다. 또한 문자 메시지 앱에 필요할 수있는 모든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설치합니다.

  5. iMessage를 등록 취소합니다. 이전에 iPhone을 사용했다면 iPhone으로 정기적으로 문자를 보내는 사람에게 이전 텍스트 스레드에서 연락하는 대신 iMessage를 비활성화하거나 전화 번호로 새 문자를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iMessage 스레드는 Android로 번역되지 않습니다.

  6. Android를 업데이트하십시오. 업데이트가 발생한 문제와 관련이없는 것 같더라도 해결되지 않은 운영 체제 업데이트를 모두 설치합니다. 일부 버그 수정 및 기타 수리는 문자 메시지 앱에서 사용하는 작업 또는 기능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전에 업데이트가 완료 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7. 선호하는 문자 메시지 앱을 업데이트하세요. 업데이트는 종종 텍스트 전송을 방해 할 수있는 모호한 문제 나 버그를 해결합니다.

  8. 텍스트 앱의 캐시를 지 웁니다. 그런 다음 전화를 재부팅하고 앱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9. 이동 통신사의 웹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아무것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네트워크 문제와 관련된 경고 또는 업데이트를 찾습니다. 네트워크 문제는 최종 사용자에게 즉시 명확하지 않거나 특정 기능에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