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iPhone으로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Android에서 iPhone으로 연락처 전송 : Android 용 Apple의 Move to iOS 앱 사용, SIM 카드 사용 또는 Google 사용.
  • 일부 방법은 연락처보다 더 많이 이동합니다. 연락처 만 이동하려면 SIM 카드 접근 방식을 사용하십시오.

이 문서에서는 모든 연락처를 Android 주소록에서 iPhone으로 전송하는 세 가지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Move to iOS 앱을 사용하여 연락처를 전송하는 방법

Apple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있는 Android 기기 용 Move to iOS 앱을 통해 Android에서 iPhone으로 데이터를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연락처, 문자 메시지, 사진 및 비디오, 캘린더, 이메일 계정, 웹 사이트 북마크 등 Android 기기의 모든 데이터를한데 모은 다음 Wi-Fi를 통해 새 iPhone으로 가져옵니다. 프로세스는 이보다 더 간단 할 수 없습니다. 

Android 4.0 이상을 실행하는 Android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과 iOS 9.3 이상을 실행하는 iPhone이있는 경우 Google Play에서 Move to iOS를 다운로드하여 시작하세요.

iOS 앱으로 이동합니다.

데이터를 전송하는 동안 Android 앱은 전송되지 않습니다. 대신 Android 기기에있는 앱을 기반으로 App Store에서 제안합니다. 전송 중에 일치하는 무료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일치하는 유료 앱이 App Store 위시리스트에 추가됩니다.

전화를 전환 할 때 전송해야하는 연락처 외에 많은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Android에서 iPhone으로 전환 할 때 알아야 할 사항을 확인하세요.


SIM 카드를 사용하여 연락처 전송

다른 데이터가 아닌 연락처 이동에만 관심이있는 경우 Android 휴대 전화에서 SIM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 데이터를 Android SIM 카드에 저장할 수 있으므로 여기에 연락처를 백업하고 iPhone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물론 SIM 카드의 크기는 두 기기에서 동일해야 함). iPhone 5로 시작하는 모든 iPhone은 Nano SIM을 사용합니다.

수행해야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ndroid 기기에서 연락처 앱을 실행하고 메뉴 버튼을 탭한 다음 설정. 찾기 가져 오기 / 내보내기 설정하고 탭합니다.

    다음 이미지는 Android Oreo를 실행하는 삼성 기기의 단계를 보여줍니다. 소유 한 기기에 따라 화면이 약간 다르게 보일 수 있지만 기본 단계는 거의 동일해야합니다.

  2. 수출 단추. 그런 다음 SIM 카드.

  3. 연락처가 SIM 카드로 내 보내질 때까지 기다립니다.

  4. 내보내기가 완료되면 Android 휴대폰에서 SIM 카드를 제거하고 iPhone에 삽입합니다.

  5. iPhone에서 설정 앱을 엽니 다.

  6. 가볍게 두드리다 Contacts (일부 이전 버전의 iOS에서는 Mail, 연락처, 캘린더).

  7. 가볍게 두드리다 SIM 연락처 가져 오기.

가져 오기가 완료되면 iPhone에 사전 설치된 연락처 앱에서 연락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을 사용하여 연락처 전송

클라우드의 힘을 사용하여 연락처를 Android에서 iPhone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ndroid 및 iPhone 모두 지원하므로 Google 계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Google 계정이 필요합니다. 거의 확실하게 Android 장치 용으로 만들었습니다.

연락처를 전송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Android 기기에서 연락처를 Google에 백업합니다. 기기에서 Google 계정을 사용하면 백업이 자동으로 수행됩니다. 탭할 수도 있습니다. 설정, 내계정, 동기화하려는 Google 계정을 클릭 한 다음 동기화 연락처 ON으로.

  2. 완료되면 Google 계정을 iPhone에 추가하십시오.

  3. 계정이 설정되면 즉시 연락처 동기화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설정 > 암호 및 계정 Gmail 계정을 탭합니다.

  4. 를 이동 Contacts 슬라이더를 켜짐 (녹색) 위치로 설정하면 Google 계정에 추가 한 연락처가 iPhone에 동기화됩니다. 

이제부터 iPhone 주소록에 대한 변경 사항은 Google 계정에 동기화됩니다. 주소록의 전체 사본이 두 곳에 안전하게 백업되고 필요에 따라 다른 장치로 전송할 준비가됩니다.

원하는 경우 Google을 사용하는 대신 Yahoo를 사용하여 연락처를 iPhone에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비슷합니다.


연락처 전송을위한 iTunes는 어떻습니까?

Android에서 iTunes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이동할 수 있는지 궁금하십니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