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 카드없이 Apple ID를 만드는 방법

신용 카드 세부 정보없이 Apple ID를 만드는 것이 현명한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iTunes Store에서 음악 및 기타 오디오 콘텐츠를 빠르게 구입하려는 경우 iPhone에서 결제 옵션으로 설정된 Apple ID (iTunes 계정)를 사용하는 것이 분명히 편리합니다. 그러나 다른 경우에는 단순히 금융 정보를 인터넷에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한 가지 예는 자녀가 자신의 계정으로 무료 콘텐츠를 다운로드하도록 허용하는 경우입니다. 오디오 북, 팟 캐스트, iTunes U 및 휴대폰 용 음악 앱과 같은 것들은 종종 무료이므로 신용 카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자녀가 귀하의 허락없이 iTunes에서 항목을 구입할 수있는 권리를 거부하면 가족 미디어 예산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앱 구매를 사용하여 새로운 Apple ID 생성

새 Apple ID를 생성 할 때 가입 절차를 완료하기 위해 신용 카드와 같은 결제 방법을 제공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먼저 iTunes Store에서 무료 앱을 선택하면이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1. 앱 스토어 아이폰 메인 화면의 아이콘.

  2. 다운로드 할 무료 앱을 찾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빠른 방법은 인기 차트 아이콘을 누른 다음 화면 상단의 무료 메뉴 탭을 누릅니다.

  3. 해당 탭을 누릅니다. 무료 다운로드하려는 앱 옆에있는 버튼을 클릭 한 다음 앱 설치 옵션이 나타날 때.


새로운 Apple ID 생성 (iTunes 계정)

  1. 다운로드 할 무료 앱을 선택하면 팝업 메뉴가 나타납니다. 탭 새로운 애플 ID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다음 화면에서 위치와 일치하는 올바른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하십시오. 기본값은 이미 정확해야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스토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꼭지 다음 완료되면.

  3. 이용 약관과 App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읽은 다음 동의 단추. 이제 결정을 확인하는 다른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꼭지 동의 계속하려면 다시.

  4. Apple ID 및 암호 화면에서 Email 텍스트 상자를 클릭하고 사용하려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다음. 계정에 대한 강력한 암호를 선택하고 다음 그런 다음 확인 텍스트 상자에 다시 입력합니다. 꼭지 끝난.

  5.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보안 정보 섹션을 완료합니다. 등록을 계속하려면 세 가지 질문에 답하십시오. 각 질문 및 답변 텍스트 상자를 차례로 탭하여 정보를 완성합니다.

  6. 사용 선택적 구조 이메일 계정을 재설정해야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대체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는 텍스트 상자.

  7. 해당 탭을 누릅니다. 월, 일, 연도 생년월일 세부 정보를 입력하는 텍스트 상자. 자녀의 계정을 설정하는 경우 최소 연령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자녀가 최소 13 세 이상인지 확인하십시오. 딸깍 하는 소리 다음 계속합니다.

  8. 결제 정보 화면에서 없음 지불 유형으로 옵션. 아래로 스크롤하여 청구 주소 및 전화 번호에 대한 나머지 텍스트 상자를 채 웁니다. 꼭지 다음.


가입 절차 완료

가입 절차의 마지막 부분에는 계정 확인이 포함됩니다.

  1. 이제 제공 한 주소로 이메일이 전송되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계속하려면 끝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이메일 계정을 확인하여 iTunes Store에서 보낸 메시지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메시지에서 지금 확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3. 등록을 완료 한 직후 로그인을 요청하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Apple ID 및 암호 그런 다음 주소 확인 버튼을 눌러 등록 절차를 완료하십시오.

이제 결제 정보가없는 계정을 사용하여 iTunes Store에서 무료 음악, 앱 및 기타 미디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필요한 경우 나중에이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주소가 현재 거주중인 국가에없는 경우 결제 옵션으로 없음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Pixabay


기존 Apple ID에서 결제 정보 제거

재무 정보를 거부하려는 경우 새 Apple ID를 생성 할 필요가 없습니다. 설정 앱으로 이동하여 목록 맨 위에있는 이름을 선택한 다음 결제 및 배송. 현재 등록 된 모든 결제 방법을 제거합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결제 방법을 제거 할 수 없습니다.

  • Apple에게 빚진 것
  • 현재 활성화 된 앱 구독이 있습니다.
  • 가족 공유 설정에서 허용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