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unes 구입 문제를 해결하는 4 가지 방법

iTunes Store에서 노래, 책 또는 영화를 구입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간단하고 걱정할 필요가 없지만 때때로 iTunes 구입에 문제가 있습니다.

문제는 여러 가지 이유로 발생하지만 구매 또는 다운로드 중에 인터넷 연결이 끊어 지거나 Apple 측에 오류가있는 경우 비용을 지불하지만 다운로드하거나 재생할 수 없습니다.

누샤 아쉬 자이 @Lifewire 

이러한 상황에서 발생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iTunes는 항목을 구입했지만 다운로드 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 재생하거나 사용할 수없는 부분적으로 다운로드 된 파일입니다.
  • 신용 카드에 대금이 청구되지만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 완전히 다운로드 된 것으로 보이지만 재생되지 않는 파일입니다.
  • 구매 실패

이러한 문제 중 하나가 발생하는 경우 iTunes에서 비용을 지불 한 콘텐츠를 얻기 위해 취할 수있는 4 단계가 있습니다.


1. iTunes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행 할 작업

해결하기 가장 쉬운 유형의 iTunes 구매 문제는 거래가 단순히 완료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이 경우 항목을 다시 구입하면됩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iTunes를 사용하여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iTunes를 엽니 다.

  2. 클릭 내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내 계정보기.

  4. Apple ID 계정에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로그인하고 로그인하십시오.

  5. 아래로 스크롤하여 구매 내역 안내

  6. 개인 및 전문적인 모두보기.

  7. 여기에서 가장 최근에 구매 한 날짜와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금 구입하려고 한 항목이 목록에 없으면 구입이 실패한 것이므로 다시 시도해야합니다.

iOS 기기에서 iTunes Store 또는 App Store 앱을 사용하여 구입 항목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1. 확인하려는 구매 유형 (iTunes Store 또는 App Store)을 탭하십시오.

  2. App Store에서 프로필 아이콘 오른쪽 상단에 구매.

  3. 다음으로 나의 구매. 가족 공유를 설정 한 경우 구입 항목을 확인하려는 개별 가족 구성원을 탭하십시오.

    탭할 수 있습니다. 이 iPhone에는 없음 앱 상단에 있습니다. 현재 기기에 설치되지 않은 구매 항목이 표시됩니다.

  4. iTunes Store 앱에서 더 보기 하단의 탭을 클릭 한 다음 구매. 누르기 음악, 영화 산업TV 프로그램 구매 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가족 공유가있는 경우 아래 가족 그룹의 개인을 탭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구매하려는 항목이 목록에 없으면 대금이 청구되지 않았으며 구매가 이루어지지 않은 것입니다. iTunes 또는 App Store로 돌아가 평소처럼 구입하십시오.

Apple Books 구매를 확인하는 경우 Mac 또는 iOS 기기에서 해당 앱을 사용하고 아이콘을 탭한 다음> 도서 > 이 iPhone에는 없음.


2. iTunes에서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 확인

경우에 따라 다운로드가 시작된 후 완료되기 전에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 발생한 경우 다음 단계에 따라 쉽게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iTunes를 엽니 다.

  2. 클릭 내계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사용 가능한 다운로드를 확인하십시오.

  4. Apple ID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입력 한 다음 검사.

  5. 구매가 전혀 다운로드되지 않았거나 중단 된 경우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3. iCloud를 사용하여 iTunes 구입 항목 다시 다운로드

구매에 성공했지만 마지막 섹션의 단계에 따라 다운로드를 확인할 때 찾고있는 항목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누락 된 콘텐츠를 얻을 수있는 간단한 솔루션 인 iCloud가 있습니다. Apple은 모든 iTunes 및 App Store 구입 항목을 iCloud 계정에 저장하여 쉽게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Cloud를 사용하여 iTunes Store 구입 항목을 다시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4. Apple에서 iTunes 지원을받는 방법

이 기사의 처음 세 가지 옵션은 대부분의 iTunes 구매 문제를 해결합니다. 그러나 시도한 후에도 여전히 문제가있는 몇 안되는 불행한 사람 중 하나라면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1. Apple의 iTunes 지원 팀의 지원을 받으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지침은 iTunes Store에서 지원 요청에 대한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2. Apple의 온라인 도움말 사이트를 사용하여 최상의 지원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이 사이트는 귀하의 문제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하고 귀하의 답변에 따라 읽을 기사, 채팅 할 사람 또는 전화 할 번호를 제공합니다. 

iTunes에서 환불을받는 방법

때로는 iTunes 구입 문제가 작동하지 않는 것이 아닙니다. 때때로 구매가 잘 진행되었지만 그렇지 않았 으면합니다. 귀하의 상황이라면 환불을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을 알아 보려면 iTunes에서 환불을받는 방법을 읽어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