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만드는 방법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하면 각 웹 검색에 Google.co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 Google이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되어 있지 않으면 인터넷에서 검색 할 때마다 Bing, Yahoo 등 다른 것을 사용하고있을 수 있습니다.

즐겨 찾는 브라우저에서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하면 Google URL을 열지 않고도 브라우저 창에서 바로 검색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URL을 지우거나 새 탭을 연 다음 Google에서 검색 할 내용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는 홈페이지를 변경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실제로 홈페이지를 Google 또는 다른 검색 엔진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기본 검색 엔진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웹 브라우저가 처음 설치되면 특정 검색 엔진 기능이 미리 구축되어 웹 검색을 수행 할 때 다른 검색 엔진보다 해당 검색 엔진을 사용합니다.

기본 검색 엔진을 변경하는 것은 단순히 검색을 수행 할 다른 웹 사이트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Bing, Yandex 또는 Safari가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 인 경우 Google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본 검색 엔진은 브라우저의 검색 창에서 웹 검색을 수행 할 때만 관련이 있습니다. 언제든지 검색 엔진 URL을 수동으로 방문하여 기본 검색 엔진을 우회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을 기본 검색 자로 설정 한 후 DuckDuckGo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해당 URL을 직접 엽니 다.


Chrome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Google은 Google 브라우저의 기본 검색 엔진이지만 다른 것으로 변경된 경우 Chrome에서 다른 검색 엔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설정에서 옵션.

  1. 선택 XNUMX 점 메뉴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서 설정.

  2. 아래로 스크롤하여 검색 엔진 안내

  3. 옆에있는 드롭 다운 메뉴를 선택합니다. 검색 주소창에 사용 된 검색 엔진, 선택 구글.

Firefox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검색 Firefox가 사용하는 검색 엔진을 지정하는이 브라우저 설정의 영역입니다. 이것이 Google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오른쪽 상단에있는 메뉴 버튼 ( 누적 라인), 선택 옵션.

  2. 선호하는 검색 왼쪽에.

  3. 아래에 기본 검색 엔진, 메뉴를 선택하고 구글.


Edge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Edge에 대해 다른 검색 엔진을 선택하는 것은 어디를 찾아야할지 안다면 매우 간단합니다.

  1. Edge 오른쪽 상단에있는 점 XNUMX 개로 된 메뉴를 사용하여 설정.

  2. 고르다 개인 정보 보호 및 서비스 왼쪽에서.

  3. 맨 아래로 스크롤하여 주소 표시 줄 인사말 서비스 안내

  4. 옆에있는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검색 주소창에 사용 된 검색 엔진, 선택 구글.


Opera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Opera에서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설정 페이지.

  1. 선택 Opera 로고 왼쪽 상단에서 설정.

  2. 아래로 스크롤 검색 엔진.

  3. 오른쪽 메뉴를 선택하고 Google 검색.

Safari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Safari 검색 엔진은 URL 표시 줄 옆에있는 프로그램 상단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검색 창 왼쪽에있는 메뉴를 선택하고 구글.

그러나 이는 특정 검색에 사용중인 검색 엔진 만 변경합니다. Google을 Safari의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선택 설정 / 기어 브라우저의 오른쪽 상단에서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환경 설정.

    Mac을 사용하는 경우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원정 여행 > 환경 설정 대신.

  2. Windows 사용자의 경우 일반 탭을 누르고 옆에있는 메뉴를 선택하십시오. 기본 검색 엔진.

    Mac 사용자의 경우 검색 탭을 클릭하고 옆에있는 메뉴를 엽니 다. 검색 엔진.

  3. 선호하는 구글.

Internet Explorer 검색 엔진을 Google로 변경

브라우저에서 사용하려면 Internet Explorer의 검색 엔진 옵션으로 Google 검색을 추가해야합니다.

  1. 선택 화살 IE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검색 창 오른쪽에있는 추가.

  2. 찾기 Google 검색 선택 추가 바로 아래.

  3. 고르다 추가 다시 확인하십시오.

    

  4. Internet Explorer 상단의 검색 창으로 돌아가서 아래쪽 화살표를 선택하여 Google 검색 옵션을 찾습니다. 탐색 모음에서도 유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IE를위한 대체 방법

또한 Google 아이콘을 수동으로 선택하지 않고도 URL 표시 줄에서 검색 할 수 있도록 Google을 Internet Explorer의 기본 검색 엔진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려면 설정을 다시 열고 이번에는 추가 기능 관리. 선택 검색 공급자 왼쪽에, 구글 오른쪽에 마지막으로 기본값으로 설정 하단에.

검색 엔진이 계속 변경됩니까?

위의 올바른 지침을 따른 후에도 기본 검색 엔진이 계속 변경되면 컴퓨터가 맬웨어에 감염되었을 수 있습니다. 악성 프로그램은 브라우저 설정을 무단으로 변경하여 다른 검색 엔진을 설치할 수 있으므로 검색 엔진 설정 변경을 종료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맬웨어를 삭제하는 것입니다.

컴퓨터에서 맬웨어를 올바르게 검색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