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y PlayStation 4에서 Twitch 스트리밍

다른 사람들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Twitch 스트리밍 서비스에 비디오 게임 게임 플레이를 방송하는 것은 Sony의 PlayStation 4 콘솔에서 시간을 보내는 인기있는 방법입니다. 많은 전문 스트리 머가 값 비싼 비디오 캡처 카드, 컴퓨터, 녹색 화면, 카메라 및 마이크에 투자하지만 실제로 이미 소유 한 것을 사용하여 PS4 게임 플레이를 Twitch로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iguel Sanz / 게티 이미지


PlayStation 4에서 스트리밍하기 위해 필요한 것

PlayStation 4 콘솔의 기본 Twitch 스트림의 경우 이러한 필수품 외에는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비디오 게임을하고 비디오 캡처 및 스트리밍 처리를위한 PlayStation 4 PlayStation 4 Pro 또는 일반 PlayStation 4 콘솔 모두 괜찮습니다.
  • 게임 플레이 및 스트리밍 영상을 볼 수있는 TV XNUMX 대.
  • 선택한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기위한 하나 이상의 PlayStation 컨트롤러.
  • 공식 PlayStation 4 Twitch 앱.

스트리밍 중에 자신의 영상이나 음성 내레이션을 통합하려는 스 트리머는 이러한 옵션 액세서리를 구입해야합니다.

  • PlayStation 카메라 —이 자사 액세서리에는 카메라와 내장 마이크가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PlayStation VR 게임을 향상시키고 콘솔에서 음성 명령을 활성화하는 것 외에도, PlayStation Camera는 Twitch 스트림 용 플레이어의 비디오 장면을 캡처하고 음성을 녹음하는 데 필요합니다.
  • 여분의 마이크 — PlayStation Camera는 플레이어의 음성 대화를 녹음 할 수 있지만 에코와 배경 소음을 포착하여 스트림 품질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음성 녹음의 대안은 별도의 헤드셋 또는 마이크가 내장 된 일부 이어폰입니다. 최신 스마트 폰과 함께 제공되는 기본 무료 이어폰은 일반적으로 트릭을 수행하며 PlayStation 컨트롤러에 직접 연결할 수 있습니다.

Twitch PS4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컴퓨터 및 모바일 기기 용으로 제작 된 Twitch 앱과는 별도로 PlayStation 4 용 공식 Twitch 앱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 Store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PlayStation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무료 앱을 구입하십시오. 이렇게하면 PlayStation 4에 자동으로 추가되며 다음에 전원을 켤 때 앱이 본체에 다운로드되기 시작합니다.
  • PlayStation 4에서 스토어를 열고 Twitch 앱을 검색 한 다음 제품 목록에서 직접 설치하세요.

동일한 앱이 Twitch 스트리밍과 Twitch 방송 시청 모두에 사용됩니다. 스트림을보기 위해 이미 Twitch 앱을 설치 한 경우 다시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Twitch와 PlayStation 계정 연결

비디오 게임 방송이 PlayStation 4에서 올바른 Twitch 계정으로 전송되는지 확인하려면 먼저 PlayStation과 Twitch 계정을 연결해야합니다. 초기 연결이 설정되면 계정이나 본체를 변경하지 않는 한이 작업을 다시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를 누르십시오 공유 PlayStation 컨트롤러의 버튼. 컨트롤러의 왼쪽 상단에 "공유"라는 단어가 위에있는 별도의 버튼입니다.

  2. 고르다 브로드 캐스트 게임 플레이 선택하고 씰룩 씰룩 움직이다.

  3. 고르다 로그인. 이제 PlayStation 4 본체가 고유 한 일련의 번호를 제공합니다.

  4. 컴퓨터에서 웹 브라우저의이 특별한 Twitch 페이지를 방문하여 번호를 입력하세요.

  5. PlayStation 4로 돌아 가면 새로운 옵션이 나타납니다. 프레스 OK. 이제 PlayStation 4와 Twitch 계정이 연결됩니다.


첫 번째 Twitch 스트림 시작 및 테스트

PlayStation 4에서 첫 번째 Twitch 스트리밍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여러 설정을 조정하여 모든 것이 원하는대로 보이도록해야합니다. 이 설정은 저장되므로 향후 스트리밍 전에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1. 를 누르십시오 공유 PlayStation 4 컨트롤러의 버튼.

  2. 고르다 씰룩 씰룩 움직이다 나타나는 메뉴에서.

  3. 다음과 같은 버튼이있는 새 화면이 나타납니다. 시작 방송, 스트림 미리보기 및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아직 방송 시작을 누르지 마십시오.

  4. 본체에 PlayStation Camera가 연결되어 있고 자신의 비디오를 녹화하는 데 사용하려면 상단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5. PlayStation Camera 또는 별도의 마이크를 통해 자신의 오디오를 사용하려면 두 번째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6. 스트리밍하는 동안 스트림을 시청하는 사람들의 메시지를 표시하려면 세 번째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7. 에서 제목 필드에이 개별 스트림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각 스트림에는 플레이 할 게임 또는 게임에서 수행 할 작업을 설명하는 고유 한 제목이 있어야합니다.

  8. 에서 품질 필드에서 비디오에 적용 할 이미지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그만큼 720p 옵션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권장되며 스트리밍 중에 좋은 이미지와 음질을 제공합니다. 해상도가 높을수록 품질이 좋아 지지만 제대로 작동하려면 더 빠른 인터넷 속도가 필요합니다.

    저속 인터넷 연결에서 고품질 옵션을 선택하면 스트림이 멈추고 사운드와 비디오가 동기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과 인터넷 연결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찾기 위해 다양한 해상도에서 여러 테스트 스트림을 수행해야 할 수 있습니다.

  9. 모든 설정이 잠겨 있으면 시작 방송 선택권. Twitch 스트림을 종료하려면 공유 PlayStation 컨트롤러의 버튼. 

PS4에서 게임 플레이 녹화 ... 심지어 회고 적으로 :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