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또는 Mac의 iTunes에서 iPad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2017 년 Apple은 컴퓨터에서 iTunes를 사용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옵션을 제거했습니다. 사용자 불만에 따라 Apple은 사용자가 Mac과 32 비트 또는 64 비트 PC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있는 이전 버전의 iTunes를 제공했습니다. 이 iTunes 버전은 컴퓨터에 앱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기능을 반환합니다. 후속 iTunes 업그레이드는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기사는 해당 사용자를 위해 보관됩니다.

Emily Mendoza / Lifewire 

랩톱에서 앱에 대해 읽으면 그 자리에서 다운로드하기 위해 iPad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iTunes에서 구입하고 나중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 이름을 잊어 버리지 않도록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앱 구매가 꺼진 상태에서 iPad가 자녀 보호 기능이있는 경우 PC 주변에 모여 새 앱을 구입하는 것은 자녀와 함께 앱을 쇼핑하는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PC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기능은 여전히 ​​XNUMX 세대 iPad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좋습니다. 많은 앱이 더 이상 원래 iPad를 지원하지 않지만 PC 또는 Mac에 앱을 다운로드하면 이전에 구입 한 iPad의 App Store 카테고리에 해당 앱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XNUMX 세대 iPad에 앱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편리한 해결 방법입니다.


컴퓨터에 앱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컴퓨터에 앱을 다운로드하려면 :

  1. PC 또는 Mac에서 이전 버전의 iTunes (12.6.5)를 다운로드 한 다음 실행합니다.

  2. iPad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Apple ID를 사용하여 로그인하십시오.

  3. 를 클릭하십시오 아이튠즈 스토어 화면 상단에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iTunes Store는 일반적으로 음악 카테고리에서 시작됩니다.

  4. 클릭하여 카테고리를 App Store로 변경하십시오. 음악 드롭 다운 메뉴를 생성하려면 화면 오른쪽에있는 카테고리.

  5. 선호하는 앱 스토어 드롭 다운 메뉴에서

  6. iPad 또는 iPhone에서 하듯이 앱을 탐색합니다. 초기 페이지에는 새로운 앱과 현재 인기있는 앱을 포함한 추천 앱이 나열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앱을 검색하거나 클릭하여 앱 범주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체카테고리 메뉴에서. 이를 통해 생산성 앱 또는 게임과 같은 특정 범주의 앱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7.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앱을 클릭하십시오.

  8. 가격을 클릭하여 앱을 구입하거나 오늘 바로 무료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앱을 구입하면 자동으로 PC 또는 Mac에 다운로드됩니다.


앱을 iPad로 전송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컴퓨터에서 모바일 장치로 앱을 전송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 iPad를 PC 또는 Mac에 연결하고 장치를 동기화합니다.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려면 앱만 동기화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 iPad의 App Store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렇게하려면 iPad에서 App Store 앱을 실행하고 이전에 구입 한 탭을 선택합니다. 이 탭에는 PC 또는 Mac에서 수행 한 항목을 포함하여 가장 최근에 구입 한 항목이 표시됩니다. 앱 아이콘 옆에있는 클라우드 버튼을 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이미 구매 한 앱에 대해서는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