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Watch에서 Facebook을 사용하는 방법

Facebook에는 Apple Watch 용 공식 앱이 없지만 iPhone에 손을 대지 않고 손목으로 Facebook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Apple은 Safari 웹 브라우저 용 엔진 인 WebKit을 watchOS 5 업데이트를 통해 Apple Watch의 운영 체제에 내장함으로써이를 더욱 쉽게 만들었습니다. 안타깝게도 Apple에는 실제로 Safari 앱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Apple Watch에서 Facebook을 시작하려면 몇 가지 후프를 거쳐야합니다.

WatchOS 5는 원래 Apple Watch와 호환되지 않지만 Apple Watch Series 1-4와 호환됩니다.


Apple Watch에서 Facebook을 여는 방법 (watchOS 5)

Apple Watch에는 Safari 브라우저가 없지만 watchOS 5에 도입 된 WebKit 엔진을 사용하면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에서 링크를 탭할 때 전체 웹 페이지를 열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웹 페이지에는 iPhone 또는 노트북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YouTube 동영상을 볼 수 없지만 Facebook에서 대부분의 다른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Facebook은 Apple Watch의 화면을 자동으로 포맷하므로 업데이트를 읽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놀라실 것입니다.

애플 주식회사

  1. 먼저 자신에게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고 싶을 것입니다. 이메일 본문에서 https://www.facebook.com 한 줄에 다음을 입력하십시오.

  2. 이메일 메시지는 iPhone에서 Mail 프로그램 용으로 설정 한 계정으로 전송되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Apple Watch에서 이메일 메시지를 읽을 수 있습니다.

  3. Apple Watch에서 Mail 앱을 실행하고 이메일 주소를 지정한 메일 클라이언트의받은 편지함으로 이동합니다. 받은 편지함을 열 때 화면을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메일 클라이언트가 새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도록합니다.

  4. Apple Watch에 이메일이 나타나면 메시지를 열고 Facebook 링크를 탭합니다.

  5. Facebook이로드되면 계정에 로그인해야합니다. 좋은 소식은 Apple Watch가 로그인 자격 증명을 기억하므로 한 번만 로그인하면된다는 것입니다.

문자 메시지 대신 이메일 메시지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신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도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지만 이메일 메시지의 가장 큰 장점은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나중에 Apple Watch에서 Facebook을 탐색 할 때 이메일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플래그가 지정된 메시지는 Gmail, Yahoo!에서 추가 편지함으로 표시됩니다. 및 다른받은 편지함.

메시지가 화면에있는 동안 Apple Watch 디스플레이를 손가락으로 눌러 Facebook 링크로 이메일 메시지에 플래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가 나타납니다. 간단히 탭 플래그 이메일 메시지는 나중에 쉽게 참조 할 수 있도록 플래그 지정된받은 편지함에 표시됩니다.

이 트릭은 대부분의 다른 웹 사이트에서도 작동하지만 스트리밍 비디오와 같은 고급 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Netflix에서 시계로 스트리밍되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Apple Watch에서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는 방법

주요 관심사가 친구와 채팅하는 것이라면 Apple Watch에서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기위한 해결 방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메신저 앱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iPhone에 메신저가 이미있는 경우 실제로 Apple Watch에서 Facebook Messenger에 액세스 할 수 있지만 시계에 표시되지 않도록 설정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1. iPhone에서 Watch 앱을 엽니 다. (이를 수행하는 빠른 방법은 스포트라이트 검색을 시작하고 '시계'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2. 메신저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내 시계 버튼을 클릭하고 "Apple Watch에 설치됨"섹션이 나올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메신저가 목록에 있으면 탭하여 확인합니다. Apple Watch에 앱 표시 켜져 있습니다.

  3. Apple Watch에 앱을 추가해야하는 경우 검색 화면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고 검색 창에 "메신저"를 입력합니다.

  4. Facebook의 메신저 앱이 상단에 있어야합니다. 탭 오늘 바로 버튼 또는 클라우드가있는 버튼을 눌러 앱을 시계에 다운로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