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기록 : 보거나 삭제하는 방법

웹 사이트 기록은 대부분의 웹 브라우저에 저장되므로 방문한 사이트와 검색 엔진에서 검색 한 내용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검색 기록을 삭제하여 정리하거나 다른 사람이 방문한 웹 사이트를 보지 못하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웹 브라우저에서 검색 기록을보고 삭제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Chrome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용도 Ctrl + H Chrome에서 기록으로 이동합니다. 기록은 시간별로 구성된 새 탭의 전체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모바일 사용자는 XNUMX 개 버튼 메뉴를 탭하고 역사.

방문 기록 페이지 상단의 검색 창을 사용하여 Chrome에서 검색 기록을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입력을 시작하면 검색 기록이 자동으로 필터링되어 검색과 일치하는 항목 만 표시됩니다.

Chrome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상단의 검색 아이콘을 탭하여 검색 창을 찾습니다.

유지하고 싶은 Chrome 검색 기록의 일부를 찾았지만 제거하고 싶은 특정 항목이있는 경우 해당 항목 옆에있는 점 XNUMX 개 버튼을 누른 다음 기록에서 제거.

모바일 사용자는 작은 아이콘을 탭하여 기록에서 단일 웹 사이트를 지울 수 있습니다. x 오른쪽으로 떨어져 있습니다.

Chrome 검색 기록을 지우는 또 다른 방법은 한 번의 작업으로 모두 삭제하는 것입니다.

  1. 기록 탭에 머물러 있습니다.

  2. 고르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새 창을 열고 검색 기록.

  3.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간 범위 값을 원하는대로 설정 한 다음 클리어 날짜 인터넷 사용 기록 및 검색 기록을 삭제합니다.

    휴대 기기 용 Chrome 앱은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위와 같은 화면을 보려면 History 페이지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Microsoft Edge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Ctrl + H 단축키는 Edge에서 기록을 엽니 다. 항목은 날짜별로 정렬 된 화면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앱의 경우 하단의 점 XNUMX 개로 된 메뉴 버튼을 탭한 다음 기록을 선택합니다.

거기에 x 눌러서 기록 페이지에서 즉시 제거 할 수있는 Edge 기록의 각 항목 옆에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중인 경우 항목을 길게 눌러 지우다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는 한 번의 작업으로 전체 검색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Edge의 검색 기록 목록 왼쪽 메뉴에서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2. 을 확인 검색 기록 선택한 항목 중 하나입니다.

  3. 고르다 지금 지우기.

    Edge 모바일 앱의 기록 페이지에서 상단의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지우기. 선택 검색 기록 삭제하기 전에.


Internet Explorer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동일한 Internet Explorer 기록보기 Ctrl + H Edge로 바로 가기. 날짜, 사이트 등을 기준으로 정렬 할 수있는 이전 검색 항목 및 웹 사이트를 나열하는 패널이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IE 검색 기록 창에서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보기에서 지 웁니다. 그냥 선택 지우다 메뉴에서.

Press & Media Ctrl + Shift + Del 키보드에서 모든 Internet Explorer 기록을 지우십시오. 이 화면이 표시되면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역사 다음을 누릅니다. 지우다.


Firefox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엔터 버튼 Ctrl + H 모든 Firefox 검색 및 웹 기록을 보려면 키보드에서. 기록 패널은 기본적으로 일별로 구성되는 Firefox 왼쪽에 열리지 만 사이트 및 사용 빈도별로 기록을 표시하도록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모바일 앱의 경우 XNUMX 버튼 메뉴를 탭하고 역사.

Firefox 기록 목록 위의 검색 상자에 무언가를 입력하면 검색 기록과 방문한 웹 사이트를 즉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Firefox의 기록에서 단일 웹 페이지 또는 검색 항목을 지우는 것은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선택하는 것만 큼 쉽습니다. 페이지 삭제.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길게 누른 다음 제거.

Firefox를 통해 모든 기록을 지울 수 있습니다. 모든 기록 지우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1. 거기에 도착 Ctrl + Shift + Del 키보드 단축키.

  2. 확인 검색 및 다운로드 기록양식 및 검색 기록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지금 지우기.

  3. 최근 기록 만 지우려면 지울 시간 범위 다른 것에 대한 옵션 모두.

    Firefox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다음을 선택하여 웹 검색 기록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검색 기록 지우기 기록 페이지에서.


Safari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역사 > 모든 역사보기 브라우저 상단에서 Safari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 방문한 모든 사이트가 일별로 정렬 된 단일 페이지에 나열됩니다. 모바일 앱의 경우 하단의 북마크 아이콘을 탭한 다음 상단의 시계 아이콘을 탭하세요.

기록 페이지에서 Safari 기록을 살펴보십시오. 페이지 상단의 텍스트 상자에 입력을 시작하면 결과가 즉시 채워집니다.

Safari에서 단일 검색 기록 항목을 삭제하려면 제거 할 항목을 찾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지우다 선택권. 하루 종일의 기록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Safari 사용자는 왼쪽으로 스 와이프 한 다음 탭하여 기록 항목을 선택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우다.

Safari에서 모든 검색 기록을 삭제하려면 지우기 온 버튼 역사 페이지. 제거 할 양 선택 — 지난 XNUMX 시간, 오늘, 오늘과 어제모든 역사 — 다음 선택 지우기.

Safari 앱을 사용하면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지우기 기록 페이지 하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Opera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그리고, Ctrl + H 바로 가기를 사용하면 Opera 웹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내역 목록은 내역이라는 새 탭에 표시됩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하는 경우 하단의 Opera 메뉴 아이콘을 탭한 다음 역사.

Opera의 히스토리 페이지에는 이전 검색 히스토리 항목을 검색하고 이미 열어 본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검색 상자가 상단에 있습니다. 입력하고 결과가 채워질 때까지 잠시 기다리십시오.

Opera에서 특정 검색 기록 항목을 제거하려면 삭제할 항목 위로 마우스를 가져간 다음 x 오른쪽으로 떨어져 있습니다. 모바일 앱을 사용중인 경우 항목 오른쪽에있는 점 XNUMX 개로 된 메뉴를 누른 다음 지우다.

동일한 페이지에서 모든 Opera 기록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 정보 삭제 단추. 거기에서 확인하십시오 검색 기록 선택되고 시간 범위 원하는대로 설정 한 다음 클리어 날짜.

Opera 앱을 사용하면 모든 기록을 좀 더 쉽게 지울 수 있습니다. 방문 기록 페이지 상단에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선택하기 만하면됩니다.

Yandex에서 기록을보고, 검색하고, 삭제하는 방법

대부분의 브라우저와 마찬가지로 Yandex 검색 기록은 Ctrl + H 지름길.

Yandex에서 검색 기록을 연 후 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검색 상자를 찾습니다. 브라우저 창이 너무 작아서 볼 수없는 경우 스크롤해야 할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고 엔터 버튼 일치하는 검색 기록을 볼 수 있습니다.

Yandex는 기록에서 특정 페이지를 삭제하는 것과 관련하여 Chrome과 같습니다. 삭제해야하는 항목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고 작은 화살표를 누른 다음 기록에서 제거.

사용 기록 지우기 기록 항목의 오른쪽에 링크를 클릭하면 Yandex의 모든 기록을 삭제할 수있는 새 프롬프트가 열립니다. 검색 기록을 제거 할 시간을 선택한 다음 조회수. 선택 지우기 모두 지우려면.

모바일 앱에서 Yandex 브라우징 및 검색 기록 제거는 메뉴를 통해 수행됩니다. 하단의 메뉴 하단을 탭하고 설정하고 클리어 날짜. 선택 역사 탭하기 전에 클리어 날짜.